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요트투어 / 광안리 요트투어 완전 강추 / 광안대교 야경 GOOD🌉

by nomad0032 2021. 5. 20.
반응형

 

부산여행코스

여행코스 추천 / 부산요트투어 / 광안대교 야경과 불꽃놀이를 한번에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지난달 다녀온 부산여행 중에 단연 최고였던 부산요트투어 후기를 들고왔어요 :)

 

부산요트투어

저는 네이버에 부산요트투어 라는 곳에서 예약을 했구요. 1인당 15000원 1시간 정도의 코스랍니다.

원래는 20000원인데 코로나시국으로 인해 스낵바는 운영하지 않는다해요. 그래서 할인이 된거라고 하네요

가격은 비성수기/성수기에 따라 변동이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부산요트투어

시간에 맞춰서 선착장에 모여요. 줄선 순서대로 배에 들어가니 좀 일찍 가 있는 게 좋더라고요.

저희는 두 번째로 입장해서 완전 명당자리에 앉았답니다. 요트 가장 위 4명 정도 앉는 곳이 있었어요. 그 자리에 앉아서 완전 눈호강 제대로 함ㅋㅋ

 

선착장의 모습

저희는 그 당시 7시 투어로 예약을 했고요. 매직 아워를 보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대라 이 시간으로 예약을 했어요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 여름에는 해가 늦게 지니 8시쯤 투어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지는 모습과 매직 아워, 야경을 동시에 느끼는 시간대가 최고입니다!!!

 

부산요트투어

수영만을 지나 광안대교로 가고 있습니다. 해가 지고 있네요

 

센텀시티의 모습도 보이고요~

부산요트투어

서서히 드러나는 광안대교.

해가 지면서 동시에 하늘색이 예뻐지는 시간대가 매직 아워라고 하잖아요.

하나둘씩 불빛이 켜지면서 너무나 예쁜 풍경을 연출합니다.

 

부산요트투어

아 잊지 못할 광안대교

너무 예뻤어요. 아름다운 풍경에 와인 한잔 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코로나 이전엔 와인과 스낵바도 운영을 했었다 하니, 참 아쉬웠어요 ㅠㅠ

 

부산요트투어

초승달과 광안대교 야경

너무 예뻤던 풍경들...

4월 중순에는 바닷바람이 너무나 찼어요.. 진심 오리털 패딩 입고 싶었음ㅋㅋㅋㅋ

여름에 가신다면 선선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겠죠?

( 바닷바람은 생각보다 차기 때문에 여분의 카디건이나 겉옷 준비하세요 꼭~!!! )

 

부산요트투어

광안대교를 지나 광안리 해변 근처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일정이에요.

광안대교 근처에서 불꽃도 터트려 줍니다.

부산요트투어

조금은 소박했던 (?) 불꽃놀이 ㅋㅋ 하지만 부산에선 뭔들 좋지 않으리... 다 낭만이고 다 좋지요!

부산요트투어

어느덧 깜깜해진 밤바다 

해가 지는 시간대는 아주 금방 지나가버려요

그렇기 때문에 전 매직 아워 시간이 가장 좋답니다.

제일 아름답지만 너무 빨리 지나가버리는 그때에만 볼 수 있는 색감과 풍경

 

부산요트투어 야경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 색다른 여행코스로 요트투어 강추해요.

요트투어는 여러 곳이 있고, 가장 마음에 드는 곳으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

가격과 코스는 크게 차이 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예약한 곳은 바로 여기랍니다. "부산 요트투어"

 

 

이상 부산여행 요트투어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의정부 커피가 맛있는 감성 가득 카페 :) 조금 느린 집🌿

의정부시 호원동으로 이사온지 어느덧 2주 정도가 흘렀다 낯선 곳에서의 하루가 아직은 어색하고 무언가 할일은 있는데 생각이 정리되지 않아서 무작정 나와서 중랑천을 따라 걸었다. 네이버

dodo0302.tistory.com

2021.02.15 - [국내여행] - 2021 익선동 맛집 탐방 : 남도분식 곱창떡볶이 JMT

 

2021 익선동 맛집 탐방 : 남도분식 곱창떡볶이 JMT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명절 연휴에는 익선동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가보고 싶었던 맛집 탐방을 하고 왔답니다 그 중에 남도분식이라는 곳을 소개해보고자 해요^^ 남도분식 익선동점 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