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21 익선동 맛집 탐방 : 남도분식 곱창떡볶이 JMT

by nomad0032 2021.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명절 연휴에는 익선동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가보고 싶었던 맛집 탐방을 하고 왔답니다

그 중에 남도분식이라는 곳을 소개해보고자 해요^^

 

남도분식 익선동점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

남도분식 위치 출처 네이버지도

 

종로 3가역이나 안국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도 되구

전 광화문역에서 구경하면서 걸어갔어요 

한 15분 정도 걸린것 같네요

종로는 워낙 볼거리가 많다보니 걷는 재미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파란색 지붕의 건물입니다

기왓집을 개조한 느낌이라 옛스러움이 물씬 풍겨나요

익선동 전체가 이런 느낌이긴 하더라구요 

이런 멋스러움이 참 좋죠^^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어요

앞에 3팀 정도 있었는데 1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군침이....ㅎㅎㅎㅎㅎ

저희는 곱창떡볶이 + 상추튀김세트를 시켰어요

은근히 양이 많았네요

성인 2명이 적당히 배부르게 먹기 좋은 양 

와 군침나 ㅋㅋㅋ

떡볶이는 3단계까지 있는데 저는 2단계로 시켰네요

1단계는 안매운맛이고, 2단계는 붉닭볶음면 보다 살짝 덜 맵다고 하더라구요

제 입맛엔 아주 살짝 매운 느낌 , 기분좋은 매운맛이었어요 ^^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3단계 하셔도 될듯 :)

궁금해서 시켜본 상추튀김

상추에 튀김을 싸먹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

사실 상추에 싸먹는것 보다는 떡볶이 국물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하하

저희는 떡볶에 국물에 찍먹했네요

상추에 싸먹는것도 별미였어요 ^^ 하지만 떡볶이 국물이 더 맛났다는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너무나 배부르게 먹은 음식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남도분식 후기였습니다

익선동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