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CJ오쇼핑 베라왕 신발 득템!!

by nomad0032 2021.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CJ오쇼핑에서 세일 득템한 베라왕 스니커즈 리뷰를 올려볼게요

자꾸,, 홈쇼핑 관련 글이 늘어나는것 같네요^^ 하하...


제가 산 신발은

베라왕 뉴 레터링 스니커즈 V3 라는 제품이에요


이렇게 다섯가지 종류가 있는데

전부다 매진이라는...


첨 출시했을때는 가격이 130000원이 넘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에도 세일하면 사야지 하고 기다렸네요

전 67000원에 특템했답니다 하하


홈쇼핑.. 중독 아니죠?

ㅋㅋㅋㅋ


택배로 온 신발을 꺼내봤어요


베라왕 신발


이렇게 아주 깔끔하고 무난한 스타일이에요

겉 부분은 컨버스재질은 아니고

양가죽이라고 합니다


베라왕 신발


뒷면도 가죽이고요


베라왕 신발


잘 안보이는데

뒷꿈치 쪽은 아주 부드러운 스웨이드 느낌의 가죽입니다

신고 벗기 편해요


베라왕 신발


정말 깔끔하고 예쁘죠?

검정 슬랙스나 크림색 바지와도 찰떡일것 같아요

물론 청바지도요 ㅋㅋ


이 신발은 굽이 5cm나 되는데

티나는 굽이 아니라서 더욱 좋아요

키작녀들에게 굽은 선택아닌 필수잖아요

5센티는 기본이랍니다 ㅋㅋ



베라왕 신발


베라왕 스니커즈는 출시때마다 하나씩은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일단 폭신하고 편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통굽신발치고는 정말 착화감이 좋답니다

게다가 티나지 않는 굽이라서 더욱 좋구요



베라왕이라는 브랜드는 

미국 보그 에디터인 패션디자이너 패라왕이 만든 브랜드에요

그녀의 현재 나이가 70세라고 하는데

진짜... 관리의 끝판왕이 아닌가 싶네요

물론 센스도 너무 너무 좋구요 



베라왕출처 : 베라왕 인스타그램

베라왕출처 : 베라왕 인스타그램


이 사진 보고 할말을 잃었네요

진짜 70세라니

믿을수 없어요 ㅋ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베라왕 스니커즈 간단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