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가성비 앰플 추천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by nomad0032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 앰플을 하나 추천하고자 합니다

(광고아니고 내돈내산이에용^^)


바로 동국제약에서 나온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이라는 제품인데요

동국제약은 워낙에 유명한 회사잖아요

제약사에서 만든 화장품 라인이라서 뭔가 더 좋을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ㅋㅋ


동국제약 마데카세럼이미지 :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전 엄마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우연히 알게된 제품인데요

여기 센텔리안24 라인은 정말 다 괜찮았어요

워터에센스부터 기미세럼, 크림까지 정말 잘 사용했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엔 더욱 좋더라구요


이미지 :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이미지 :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이미지 :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일단 이 제품은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최저가로 검색하시면 만원 미만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이 제품을 3개월째 사용중인데

피부에 부담도 없을뿐더러 전체적으로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더군다나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에 안성맞춤이라 생각되네요


센텔리안24 마데카 캡슐 세럼

골든 오렌지빛 코어 캡슐 함유 마데카 톤결광 세럼


아스타잔틴과 비타민씨 콜라겐을 캡슐화해서

코어캡슐이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도와주며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줍니다


지금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세일중이에요

사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