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카카오톡 쇼핑하기 칸타타 드립커피로 홈카페 완성

by nomad0032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 하시구요

제가 이번에 카카오톡 구매하기에서

칸타타 드립커피 딜에 성공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커피... 정말 커피 없이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요

잠의 유혹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는 말이죠 ㅋㅋㅋ



칸타타 드립커피카카오톡 쇼핑에서 구매한 칸타타 드립커피


이렇게 3종으로 구매했구요

헤이즐널 - 모카클래식 - 블루마운틴 블렌드 에용

그리고 하나더 칸타타 모카커피가 추가로 왔답니다 ^^

이렇게 12900원에 구매했답니다


박스 디자인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부엌 한쪽에 올려놓으니 이거 참 소확행이네요

홈카페 완성!ㅋㅋ



칸타타 드립커피칸타타 드립커피


이렇게 하나씩 꺼내봤어요

패키지 예쁘면 괜히 기분좋고 그렇지 않나요?ㅋㅋㅋ

한 박스당 8개의 드립커피가 들어잇어요

4박스니깐, 모두 32개네요

한동안 먹을수 있겠어요


칸타타 드립커피칸타타 드립커피


이렇게 오픈을 하구 물을 부어줍니다


칸타타 드립커피칸타타 드립커피


커피향이 솔솔 ~

드립커피는 이렇게 향을 느끼면서 

먹을수 있는게 매력인것 같아요


거실에 커피향이 솔솔 풍겨지네요

오늘처럼 추운날에는 커피향이 더욱 좋게느껴지더라구요?!



칸타타 드립커피칸타타 드립커피



처음 먹은거는

블루마운틴 블렌드에요

쓰지않고 마일드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너무 진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모카랑 헤이즐넛도 기대가 되네요


카카오톡 쇼핑하게 딜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칸타타 드립커피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