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2만6천원에 삼

by nomad0032 2022. 7. 5.
반응형

이미지출처 : CJ오쇼핑

 

정말 오랜만에 블러셔를 구매했다.

바로  로라메르시에 진저!!! 

진저는 아이섀도우로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

인기가 좋다보니 블러셔로 나온걸로 알고있다.


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 

정가 : 41,000원 / CJ오쇼핑 쿠폰 및 적립금 사용 26,000원에 구매함.

 

내가 구매한 곳은 CJ오쇼핑이고, 마침 쿠폰과 적립금+현대 M포인트까지 털어서

26,000원에 구매했다. 개이득ㅋㅋ

면세보다 싸게 산듯?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구성은 블러셔 본품 + 파운데이션 샘플1 + 립틴트 3종 샘플

이렇게가 다임.

그래도 저렴히 산게 어디여

좋아좋아!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최대한 실사에 가깝게 찍어보았는데

이것보단 조금 ~ 약한 색이다.

도대체 발색샷은 어떻게 찍는거야? 

뷰티블로거들 대단하당... 제품만 찍어도 색감 잡기 정말 힘들어...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진저는 딱 말린 살구빛이라고 한다.

한때 살구 블러셔가 유행했었던 것 같은데...(한 2008년쯔음?ㅋㅋㅋ)

아오이유우 블러셔라고...

슈에무라였나, 그 블러셔는 굉장히 맑은 느낌인데

반면 진저는 좀 채도를 낮춘 느낌이라서 확실히 부담감이 덜함. 데일리로 쓰기에 아주 좋은듯

(난 아직도 살구블러셔에 로망이 남아있음..ㅋㅋㅋㅋ 언젠가 구매할지도 모름ㅋㅋㅋ)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갑자기 갖고 있는 블러셔 총집합..

난 평소에 정말 기본 화장만 하는 편인데, 눈화장도 안함.

근데 왜 블러셔는 많은거냐?ㅋㅋㅋ

눈화장은 안해도 블러셔 & 섀딩은 되도록이면 해줌ㅋㅋㅋ

 

좌로부터 배네피트, 애뛰드 (얘는 쉐딩)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에스티로더 블러셔. (이건 2019 홀리데이에서 산건가...기억잘안남)

그리고 배네피트 블러셔 세트. (이것도 홀리데이제품인듯함.)

그리고 한 십년은 된것 같은 캔메이크 블러셔 ㅋㅋ

 

확실히 진저가 배네피트 단델리온보다 채도가 낮은게 보인다.

단델리온이 좀 더 맑은 느낌이라면, 진저는 좀 더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

겹치지 않으니 좋네!ㅋㅋㅋㅋㅋ

 

담엔 크리니크나 슈에무라에서 피치색상의 블러셔를 사볼까 생각중.

글쓰다보니 갑자기 아오이유우 블러셔 갖고싶어짐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