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여자 린넨 자켓ㅣ모한 린넨 자켓 구매🤍 내돈내산ㅣW컨셉

by nomad0032 2022. 6. 28.
반응형

이미지출처 : W컨셉 앱 / MOHAN

[쇼핑일기]

 

며칠전, 모한이라는 브랜드에서 린넨 자켓을 구매했다. 요즘 이런 숏 스타일의 린넨자켓 유행하는 것 같은데

나도 하나쯤 갖고싶었다. 무난하게 베이지 색상으로 구매.

구매한 곳은 W컨셉이며, 마침 50% 세일상품이라서 적당한 가격에 득템하였다.


MOHAN. 모한 린넨 스티치 하프 슬리브 블레이저

정가 : 175,000원 / 구매가 : 87,500

 

이미지출처 : W컨셉. MOHAN

 

50% 세일가로 특템하였는데,

당시 모한이라는 브랜드에서 세일기간이었던 것 같다.

다시 보니 지금은 정가로 판매중 ㅠㅠ

 


MOHAN.

이 브랜드는 다소 생소한데, 요즘은 워낙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핫하기도 하고

인스타나 유튜브에서도 광고도 많이 하니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한번쯤 들어봤을거다.

나는 이 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게, 엄마 덕분인데,

엄마가 린넨 자켓을 구매했는데 너무 예쁘고 정갈한거다! 고급지고! (엄마의 안목이란...)

그래서 모한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W컨셉 아이쇼핑하다가 마침 세일기간이라 냉큼 구매해버렸다. ㅋㅋ

 

모한 린넨 자켓

 

수령 후 바로 옷장에 넣어놨더니, 꾸깃꾸깃 해져버린 것인가...? 

입기 전 꺼내놔야지 ㅋㅋㅋ

린넨은 소재 특성상 주름이 잘 지는 편인데

또 옷걸이에 잘 걸어놓으면 금방 펴지기도 한다.

입기 하루전날 잘 꺼내놓으면 굳이 다림질을 안해도 될듯함.

 

모한 린넨 자켓

 

박음질 너무 좋구요!

포켓, 소매 부분도 깔끔하구요.

단추도 넘 예쁨.

깔끔함의 정석.

옷 자체가 후질근한 느낌이 아니라서

유행도 안타고 격식있는 자리에서도 입기 좋음.

 

모한 린넨 자켓

 

단추도 같은 소재로 감싸져 있는데, 이런 디테일 좋다. ㅋㅋ

 

모한 린넨 자켓

 

안쪽 박음질 말해뭐해 ㅋㅋㅋ 깔끔하다.

예전엔 그냥 2~3만원짜리 아무자켓이나 샀었다면, 이제는 삼십대고 난 더 나이가 들어갈꺼고.... 하니

하나를 사더라도 좋은걸로 사서 오래 입으려고 한다.

(하지만 세일의 노예)

 

내 수준에 완전 비싼 하이엔드 브랜드는 무리고,

적당한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구매하면

꽤나 괜찮은 수준의 옷을 살 수 있다.

가성비가 좋다고 느낌. 

그리고 요즘 디자이너 브랜드 많은데, 품질도 꽤 괜찮은 편이다.

모한이라는 브랜드를 이번에 알게되어서 너무 좋고

다음번에 또 다른 자켓을 구매해봐야지!!! 

 

쇼핑 일기 끝! (갑분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