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마켓컬리 추천]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 소금빵은 여기다🥐🥐 추천인 넣고 적립금 5000원받기

by nomad0032 2022. 7. 6.
반응형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꼭 먹어보세요 제발~!!


마켓컬리에서 1주일에 한번씩 일용할 양식들을 구매해놓구 먹는편인데,

이번에는 새로운 음식을들 구매해보았다.

 

그녀의 빵공장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시오빵 (일명 소금빵)인데

꽤나 유명한 빵이라고 함.

그래서 구매해봄.

서칭해보니 소금빵계에서 아주 아주 핫하다고 한다.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빵은 보관시에는 냉동보관이고

먹기 전에 1시간 해동해서 먹으면 된다고 함.

근데 1시간씩이나 기다릴수 없어서

대충 에어프라이기에 돌림ㅋㅋㅋㅋ

 

구울수록 약간 통통해지는데

겉은 바싹. 속은 촉촉.

겉바속촉의 정석이 되어버린 듯함.

맛은 말해뭐해...

너무나 맛있다.

나 이거 왜 이제 알앗지???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빵은 75g인데, 일반적인 소금빵보다 약간 큰 크기이다.

담백하고 고소하고 특히 속 안이 버터와 치즈가 채워져있어

정말 풍미가 가득하다. 버터향 가득!!!

완전 살찌는 기분이다.ㅋㅋㅋㅋ


먹는방법

- 에어프라이어 160~170도로 5분 구워줌.

-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줘도 된다고 함.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꼭 먹어보세요!! 제발!!

넘나 맛있는 소금빵. 이제 소금빵 사러 서울 안가도됌ㅋㅋㅋ

 

이상으로 마켓컬리 그녀의 빵공장 시오빵 후기였습니다.

 

마켓컬리 가입하실때 추천인 아이디 넣으면,

넣으시는 분과 같이 적립금 5000원 받으니

아이디 꼬옥 넣어주세요!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 tjgus58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