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자연과 계곡이 어우러진 의정부 카페 / 애견동반 카페 달리온🤩

by nomad0032 2021. 9. 29.
반응형

얼마전 의정부에 있는 너무나 근사한 카페를 다녀왔다. 의정부 시민이라면 알법한 이 카페

바로 달리온이라는 카페이다.

계곡카페, 캠핑느낌카페, 애견동반 카페로 꽤 유명하다고 한다.

의정부 시민이 된지 5개월차에 접어든 난, 이제야 이곳을 알게 되었고 이 여름이 가버리기 전에 계곡좀 보자~! 하며

달리온으로 향했다. ㅋㅋ

의정부 카페 달리온 위치

달리온🤩

달리온은 애견 출입구가 따로 있다. 멍멍이의 뒷모습이 너무나 귀엽다.

달리온

카페 입구는 이렇게 포토스팟으로 꾸며져 있다. 자연속에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공기도 좋고 눈이 편안해진다.

달리온

으리으리한 카페 외관. 3층 루프탑까지 있는것 같아보였는데, 위층은 안올라가봐서 잘 모르겠다.

달리온

작은 연못과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다. 점점 이런 자연과 어우러진 장소가 좋아진다.

이것도 나이듦의 증상인가?

달리온

그림같은 연못과 카페 외관, 

달리온

코발트 블루 색감의 야외석. 포토스팟

달리온

달리온 연못,

달리온

하늘과 계곡. 너무나 청명하다. 여름이 좀만 더 천천히 갔으면 좋겟다.

물소리에 맘이 편해진다. 물멍하기 좋은 곳ㅎㅎ

카페 내부보단 외관에 자리잡고 물멍도 좋지만, 산책하기에도 꽤 괜찮아서 데크를 지나 올라가보기도 햇다.

자연속의 휴양림 느낌.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멍멍이들이 진짜 많았다.

멍멍이 천국 (실내는 불가) 나도 우리 멍멍미 데려가고 싶다.

빨간색 캠핑존(?) 느낌의 자리는 이미 만석임. 야외 곳곳에 명당들이 있는데 이거 은근히 눈치게임이다.

킨포크에 나올법한 야외 공간. 이곳에서도 한컷 찰칵ㅋ!!

계곡에 내려가볼수도 있다. 물에 들어가도 되는지까진 모르겠다 ( 들어간 사람은 없었으나, 아이들이 곳곳에 있었음)

이왕 계곡에 왔으니 손 한번 적셔주고, ㅋㅋ

물빛이 이쁘다~~

수락산에서 내려오는 물이라서 매우 깨끗하다.

깨끗하고 공기좋고 시원하고 ~ 이맛에 산에 오는거지요?

나는 레몬에이드를 시켰고,

짝꿍은 딸기라떼를 시킴. 둘다 맛났음.

의정부 달리온

자연과 어우러진 계곡이 있는 카페. 의정부 카페 . 달리온

반응형

경기 의정부시 송산로915번길 123 
산곡동 552-2
매일 10:00 ~ 22:00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캠핑느낌 한 가득 나는 카페 달리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의정부 데이트코스로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