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시청역 카페] 스타벅스 환구단점 한옥 스타일 카페

by nomad0032 2022. 10. 21.
반응형

스타벅스 환구단점

스타벅스 환구단점

얼마 전 다녀온 시청역 스타벅스 환구단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옥 느낌의 카페로 특이하게 좌식 형태의 자리가 있어서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고 싶었던 곳이랍니다.

시청역 근처이면서도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조용한 편이라 더욱 눈여겨봤던 장소기도 하고요.

 

스타벅스 환구단점

오랜만에 오는 시청역

가을 날씨 너무 좋네요!

이런 하늘에는 시청역 광장에서 사진 필수죠.

 

스타벅스 환구단점

빼꼼히 보이는 남산타워.

이런 풍경들을 보고 있으면

너무나 서울에 살고 싶다는!!!

ㅋㅋㅋ

 

이 길을 따라가다 보면 왼편에 스타벅스가 나온답니다.

 

스타벅스 환구단점

바로 이렇게요.

스타벅스 환구단점이에요.

한옥 느낌이 꽤 매력적인 곳이에요.

 

스타벅스 환구단점

들어가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환구단점

내부는 특이할 건 없는데

오른편에 좌식형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창가 쪽이라서 햇살도 살포시 들어오는데 더욱 좋더라고요.

운치가 느껴지는 그런 곳.

 

자리가 많이 남아있어서 

창가 쪽 찜.

테이블은 특이하게 온돌 효과가 있더라고요.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바닥도 따뜻했고요.

겨울에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 곳.

 

저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시켰습니다.

드디어 먹어보네요.

위에 크림과 초코 가루(?)가 있어서

달달한 핫초코 느낌도 나구요.

단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요.

저에게는 너무 달았다는...ㅠㅠ

그란데로 시켰는데 결국 다 못 마심.ㅋㅋ

 

 

스타벅스 환구단점

자리에서 한컷 더!

이 날은 서울 미술관 투어를 할 예정이라서

간단하게 먹었답니다.

커피만 마실 순 없어서

샌드위치도 추가로 시켰음.ㅋㅋㅋ

 

스타벅스 환구단점

사진에서 겨울냄새 나지 않나요?

킁킁.

ㅋㅋㅋ

 

루꼴라 파니니였나...

토마토와 치즈, 햄, 루꼴라가 들어간 파니니

 

 

환구단점에는 색다른 굿즈는 없었구요.

이 세트가 맘에 들어서 찍음.

 

이상으로 시청역 카페, 스타벅스 환구단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석촌호수 근처 맛집 제줏간

안녕하세요. 주말에 석촌호수를 다녀왔습니다. 석촌호수 주변에는 정말 핫한 장소들이 많더라고요. 그중 하나인 제줏간이라는 고깃집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처음부터 여길 갈 생각은 아니었습

dodo0302.tistory.com

 

 

용산 버뮤다삼각지 (삼각지역 맛집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용산 맛집인 버뮤다삼각지라는 음식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저는 이태원역에서 놀다가 근처 삼각지역에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

dodo0302.tistory.com

 

 

[서울 전시회] 셰퍼드 페어리 전시 / 잠실 롯데뮤지엄

안녕하세요. 올해 3번째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바로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열리고 있는 셰퍼드 페어리 전시회인데요. 저는 얼리버드로 50% 할인 가격으로 다녀왔어요. 셰퍼드 페어리 행동하라

dodo0302.tistory.com

 

 

더현대서울 카멜커피ㅣ주말 웨이팅 420팀 후기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더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장마철도 어느정도 지나간듯 하구요. 여름을 맞이해서 주말마다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얼마전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다녀왔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