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더현대서울 카멜커피ㅣ주말 웨이팅 420팀 후기

by nomad0032 2022. 7. 21.
반응형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더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장마철도 어느정도 지나간듯 하구요.

여름을 맞이해서

주말마다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얼마전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다녀왔답니다. 

정말~저엉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요 근래 겪어본 인파중에 단연 1등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월~목 : 10:30~20:00

금~일(공휴일) : 10:30~20:30

 

 

카멜커피라고 너무나 유명한 카페가 있다더라구요.

유명하다는데 안가볼수 없지!

그래서 웨이팅 앱을 통해 웨이팅을 걸었는데 

웨이팅 781번, 앞팀 420팀 실화임?ㅋㅋㅋ

 

 

 

솔직히 웨이팅 걸고 그냥 포기했었답니다.

주말 오후 2시에 친구와 만났는데,

그리 늦은 시간대도 아닌데 대기번호 781번.

앞에 420팀이 있다고함...ㅋ

이건 포기하자...

 

밥먹고 돌아다니다가 옷좀 사고 결제하려는 찰나에

세상에... 웨이팅이 다가온거 있죠?

(사실 기대도 안했는데 말이죠)

 

천운이다(?) 생각하고 바로 지하 1층으로 향했답니다.

신나신나!!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더현대 지하 1층에 위치한 카멜커피는 유럽의 작은 가게 느낌이 나는

빈티지하고 엔틱한 커피숍이었습니다.

카멜커피라는 커피가 이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구요.

카페는 굉장히 작았어요.

근데 줄이 어마어마...

저 줄들도 미리 예약한 웨이팅이겠죠?

후덜덜

 

내부 인테리어 벽 부분에 카멜이라고 적혀있어서

찾는데에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

참 웨이팅 걸고 내차례가 왔는데

5분이 지나면 그냥 취소된다고 하니. 미리미리 가시는게 좋아요!!!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드디어 커피를 주문하고.

이왕 온거 테이크아웃보단 실내에서 마시고 싶더라구요.

잠시 고민하다가 매장에서 먹기루 선택!

매장취식은 또 기다려야 한답니다. ㅠㅠ

 

왜냐면? 자리가 많지 않아요.

이용중인 고객님이 나가줘야

다음 고객이 앉을수 있다는... ㅠㅠ

 

저희는 오래는 아니고 한 십분정도 기다렸어요. ㅋㅋㅋ

이렇게 종이에 작게 번호를 적어주고 차례가 되면 불러주네요.

이 아날로그 갬성... 하하하

 

참 카운터쪽에 전시회 할인 쿠폰도 있더라구요.

전시회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할인받으셔서 전시회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매직샷이라는 전시회랍니다.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드디어 자리에 착석!

하...고된 하루였다...

 

커피는 바로바로 나와요.

커피 자체 양도 많지는 않구요. 일반적인 톨사이즈보다 작아요.

라떼 위에 고소한 우유크림(?) 올라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기대 이상!

고소하고 부드럽고 많이 달지도 않구요.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카페는 정말이지 북적북적 하답니다.

거기에 더현대서울 자체가 실내공간이기도 하고

또 사람도 어마어마하게 많다보니

솔직히 더욱 더 지치는 느낌이었어요. 내 체력의 한계...

더현대 서울은 무조건 평일 오전이다!! 라고 다짐했답니다.

 

 

 

 

메뉴판 요렇게 카운터에 있구요.

카멜커피가 시그니쳐 메뉴랍니다.

가격은 5500원이구요.

 

반응형

방문하시게 된다면, 다른 메뉴보단

이왕 가신거 시그니처로 꼭 드셔보세요! 

 

저 메뉴판 MSGR은 뭐냐...

찾아봤더니 미숫가루 ㅋㅋㅋㅋㅋ

 

사실 이렇게 SNS에서 유명한 곳들은

기대를 안하는 편인데,

은근히 제 입맛에 맞아서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친구가 GS편의점에서 카멜커피를 판다길래

다음날 구매해 보았어요.

 

 

뭐, 편의점 커피와 카페커피의 맛을 똑같이 비교할순 없겠지만,

플랫화이트 맛이 카멜커피와 가깝다고 느껴졌네요.

고소하고 달달. 크리미모카는 제 입맛에 좀 달았어요.

너무 단건 거부감이...ㅋㅋ

 

"카멜커피가 도대체 무슨맛이길래 그 난리야?"

궁금하시다면 GS에서 카멜커피 플랫화이트 드셔보세요.

살짝 비슷한 느낌이랍니다.

 

 

 

 

근데 또 이 컵커피도 제 입맛에 나쁘진 않아서

종종 사먹을것 같아요.ㅎㅎㅎ

 

 

 

이상으로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주말에 가신다면, 집에서 출발하실때 웨이팅 걸고 쇼핑하다가 방문하시면 될것같아요!!

그럼 전 이만 종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포] 서울 가든호텔 라스텔라 런치 / 공덕역 프릳츠 커피 다녀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마포역 투어를 했는데요. 연차를 내고 하루종일 마포역에서 S언니와 데이트를 했답니다. 하하.. 마포역 가든호텔 라스텔라 런치를 다녀왔구요. 요즘 핫하다는 커피숍. 마

dodo0302.tistory.com

 

 

헤어질 결심 촬영지ㅣ순천 송광사 위치,입장료,템플스테이 - 나도 가고프다

박찬욱 감독의 6년만의 신작 헤어질 결심 보셨나요? 전 이 영화에 완전 흠뻑 빠져있어서... 두번째 관람을 예약하고야 말았습니다... 탕웨이...박해일... 서래씨, 해준씨 헤어지지말자... 박찬욱 감

dodo0302.tistory.com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오지급 환수 대상과 이의신청 / 콜센터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1,2차로 지급된 방역지원금 오지급 사례에 대한 환수 산전 통지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환수는 어떤 경우가 해당되는지 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

dodo0302.tistory.com

 

 

용산 버뮤다삼각지 (삼각지역 맛집 추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용산 맛집인 버뮤다삼각지라는 음식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저는 이태원역에서 놀다가 근처 삼각지역에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