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광안리 루프탑 카페 바다뷰 최고야

by nomad0032 2022. 7. 7.
반응형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제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부산에 가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은데,

부산 광안리에 있는 뷰가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광안리 카페 오뜨라는 곳인데요.

광안리 자주 가보셨던 분들은 아마 오다가다 보셨을거에요.

위치는 광안리해변 중앙에 있구요.

파란색 컵 모양의 카페 간판이 있답니다.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광안리 카페 오뜨

카페는 2층부터 ~ 4층까지 있구요.

4층은 바로 루프탑이랍니다.

2~3층도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멋진 뷰를 맘껏 감상하실수 있어요.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또 가고싶은 광안리 바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

광안리에는 멋진 카페들도 많고 어딜가나 통창이라서 멋진 뷰를 감상하기에 좋아요.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카페 오뜨 1층은 입구라서 이런식으로 대형 거울과 멋진 외관으로 꾸며져 있어요.

한층 올라가시면 카페가 나온답니다.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오뜨에서 팔고 있는 조각케이크들

넘나 먹음직스럽쥬...

하나 먹어볼껄 안먹은게 후회가 되네요.

당시엔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던 기억이..

 

여행은 항상 지나고 나면

아쉬움이 남는것 같아요.

그때 먹을껄... 그때 가볼껄 하구 말이에요 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쥬???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저희는 바로 4층 루프탑으로 향했답니다.

보이시나요? 이멋진 뷰...

(아니 발가락이 너무 ㅋㅋㅋㅋ)

멋진 뷰에 발가락이 웬말이냐...

 

저희는 4월달에 방문했어서

많이 덥지는 않았어요. 맘껏 햇살을 만끽하며 바다멍~~

지금 방문하신다면 아마 많이 뜨거우실것 같네요.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아이스 라떼랑 아이스 카페모카 !

음료는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커피맛 잘 알못...)

반응형

커피는 5~6천원대로 가격대는 나쁘지 않아요.

이런 멋진 뷰에 이 가격은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도심 외곽 뷰좋은 카페에 가면 기본 8~9천원인데, 그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네요.

참... 광안리는 워낙에 멋진 카페들이 많아서 그런건가 싶기도 해요.ㅎㅎ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너무 평화롭고 날씨도 너무 좋구

천국인가요?

묵은때까지 씻겨가버리는 힐링의 시간이었네요.ㅋㅋㅋㅋ

아 그러워...부산...광안리...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친구와 함께 서로 사진도 찍어주구

물멍 바다멍에 너무나 좋았던 시간

이날은 저희 부산여행의 마지막날 아침이었는데

여기서만 몇시간을 보냈던것 같아요.

넘나 좋았던 시간들... 그립구만...

부산 광안리 카페 오뜨

 

마지막 거울샷 ㅋㅋ

4층 루프탑에만 있다보니

2~3층의 내부 사진이 별로 없어서 아쉽...

이런 앤틱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거울도 많고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인생샷 놀이 하기에도 좋답니다.

부산 광안리 가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위치는 광안리 해변 중앙쯤에 위치해있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청와대 관람 후기 : 관람코스, 청와대 인근 주차장 후기

청와대 국민품으로 지난 주말, 가족과 함께 청와대에 다녀왔답니다. 5월에 이미 두번이나 신청했었으나, 탈락... 6월 12일부턴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여, 다시 재도전! 저희는 6월 26일 일요일 3시

dodo0302.tistory.com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장점 / 7년째 사용중🤓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전 2016년부터 현대카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은 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