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하기✈️ - 프로젝트 1907 백팩구매

by nomad0032 2021. 9. 28.
반응형

쌓여있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마일리지 몰에서 백팩을 구매했다.

프로젝트 1907이라는 브랜드의 가방이며,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만들어진다고 하니

괜히 좋은 일에 동참하는 기분도 들엇다. 

알고보니 표예진 가방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https://youtu.be/yNxZUlp7HoM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에서 주문하고 약 2주 정도 후에 수령했다. ㅋㅋ

사실 잊고 있다가 문득 생각났는데, 이거 품절된거 아닌가 고객센터에 알아볼까,,? 하던 찰나에 도착했단 택배 문자 옴ㅋㅋㅋㅋㅋ

이렇게 대한항공 에어가 표기된 박스에 옴ㅋㅋㅋ 소장해야지 ㅋㅋ

자, 가방을 꺼내봅시다... 분명 홈페이지에서는 브라운이었는데 왜 내눈엔 카키로 보이지?

카키에 브라운 한방울 느낌. 브라운보단 카키에 가까움

국방 느낌 약간 나는듯하다

사이즈는 여자사람 (키 160) 이 메었을때 특별히 크단 느낌은 안들었다.

덩치 유무에 따라 갈릴수도? 내 기준 무난한 사이즈의 백팩임 

프로젝트 1907의 텍이 있는데, 이 텍도 뭔가 재활용 종이 느낌이라서 괜히 기분 좋다 (?)

우리의 건강과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폐자원을 재활용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소개글이 있음.

특이했던 가방 끈 부분, 저 자크를 열고 양쪽 팔에 메면 된다. ㅋㅋㅋ 재밌네

가방 탑 부분도 자크가 아닌 북조리 형태라서 흔치않은 디자인에 끌리는 사람들이 꽤나 좋아할듯 하다. ㅋㅋ

( 나같은 사람 )

전체적으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섬유(?) 소재다 보니 일단 천보다는 확실히 탄탄하단 느낌이 든다.

쉽게 스트레치나 오염이 될것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구매한 백팩

프로젝트 1907 백팩 후기는 여기까지~

묵혀두었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해버리지 너무나 후련하고 좋다.

반응형

코시국만 아니었으면 더 묵혀두었다가 여행도 가고 그랬을텐데, 아쉽긴 하지만, 일

대한항공 마일리지 쓰실분들은 이 백팩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2021.09.13 -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생활의팁] -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몰 구매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몰 구매방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껀데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몰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사용할수 있답니다. 제가 마일리지 사용해서 구매한 방법

dodo0302.tistory.com

2021.09.24 - [내돈내산 리뷰] - ☕️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ㅣ 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ㅣ 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 벤소닉 커스텀 포트 무선 전기주전자 아이보리 1.7L M포인트 59800포인트 조작 : 레버식 열선 : 외장형 받침대 : 360도 회전형 주요기능 : 재가열, 정지

dodo0302.tistory.com

2021.06.05 - [내돈내산 리뷰] -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얼마전 홈쇼핑에서 가히 멀티밤을 구매했다. 처음엔 관심이 없었으나, 자꾸 광고를 보다보니 혹하는건 왜일까....ㅋㅋㅋ 김고은님의 피부를 보면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다. 홈쇼핑의 이구역의 호

dodo0302.tistory.com

2021.09.14 - [내돈내산 리뷰] - ☕️ 일리 머신 캡슐 후기와 개인적인 추천!! 과테말라, 클라시코

 

☕️ 일리 머신 캡슐 후기와 개인적인 추천!! 과테말라, 클라시코

일리머신을 구매한지 어느덧 두달! 일리 머신 올해 가장 잘 샀다고 느끼는 템중 하나다. 나의 하루의 시작은 언제나 일리와 함께 ㅋㅋㅋㅋ 왜 사람들이 일리! 하는지 알 것 같다. 일리머신을 사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