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알라 (Arla) 크림치즈 플레인 JMTㅣ크림치즈 추천

by nomad0032 2022. 6. 22.
반응형

알라 크림치즈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최근에 파리바게트를 다녀왔는데, 거기서 크림치즈를 구매했거든요.

그런데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그래서 리뷰를 써보고자 합니다.

 


알라 (Arla) 크림치즈 플레인 150g

가격 : 3500원 (구매경로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는듯해요)

 

이 크림치즈는 베이킹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크림치즈는 필라델피아 밖에 몰랐다는...ㅎㅎ

 

요즘에 밀가루를 줄이고자 통밀빵을 종종 먹는편인데,

통밀빵의 그 퍽퍽함이 저는 좀 별로더라구요. ㅠㅠ

뭐랑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크림치즈를 선택했죠^^

파리바케트에서 구매했구요.

파바에서도 인기상품이라 종종 솔드아웃된다고 합니다.

 

알라 크림치즈

 

제가 먹어본건 알라 크림치즈 플레인이었구요.

라이트도 있다고 하는데

알라 라이트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해요.

제가 파바에 갔을땐 플레인 밖에 없어서

플레인으로 구매했답니다. ㅎㅎ

 

알라 크림치즈

 

먹는 방법이랄것 까진 없으나

전 통밀빵에 크림치즈 + 오이, 토마토 조합으로 여러번 먹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건강한 맛이더라구요.

정말로 추천!!

 

알라 크림치즈는 약간 새콤하고 우유의 풍미가 짙은 느낌이었어요.

크림치즈를 많이 먹어본게 아니라 비교가 힘들지만,

필라델피아 치즈보다 새콤하고 풍미가 짙은 느낌???

그래서 그런지

저는 되게 신선한 크림치즈처럼 느껴졌어요.

 

이미지 출처 ㅣ 마켓컬리

 

알라 크림치즈는 마켓컬리에서도 팔더라구요??

다음에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해봐야겠네요.

 

이 치즈는 필라델피아 치즈 보다 묽은 느낌이라서

보관시에 물이 생기더라구요. 가급적이면 2~3일 내에 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이미지출처 : 매일유업

 

매일유업 직영 홈페이지에서 보니

3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플레인과 라이트, 그리고 갈릭

 

갈릭 무슨맛일까 너무 궁금하다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사먹어봐야겠어요.!

 

이미지출처 : 매일유업

 

알라 크림치즈 플레인의 칼로리와 영양정보입니다.

원산지는 덴마크네요.

역시 유제품은 유럽이쥬~~

 

다음에는 알라 크림치즈 라이트와, 갈릭맛을 구매해보도록 해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태원 알페도 1시간 기다려서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 주말에 이태원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요즘 핫하다는 서울 카이막 맛집 중 하나인, 이태원 알페도를 다녀왔습니다. 이태원 알페도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

dodo0302.tistory.com

 

 

오설록 구독하고 먹고 마시는 일상 / 오설록 티푸드 세상 JMT😍

카카오톡에서 오설록 두달간 100원의 구독이벤트를 했었다. 아주 좋은 기회에 오설록 티푸드를 접해볼수 있는 기회. 진짜 굿찬스 ㅋㅋㅋ 오설록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역시 고급진 패키지 넘

dodo0302.tistory.com

 

 

반포 한강공원 피크닉ㅣ무지개분수ㅣ 서래섬 😍 너무좋잖아! 🤗

#한강야경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화창한 날씨가 가득했던 오월. 친구 J와 한강피크닉을 다녀왔다. 요즘은 장마가 시작외서 꿉꿉한 날씨가 이어지다 보니 이런 화창했었던 날이 너무 그립다. 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