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씩 쓰는 일기

오설록 구독하고 먹고 마시는 일상 / 오설록 티푸드 세상 JMT😍

by nomad0032 2022. 2. 10.
반응형

카카오톡에서 오설록 두달간 100원의 구독이벤트를 했었다.

아주 좋은 기회에 오설록 티푸드를 접해볼수 있는 기회. 진짜 굿찬스 ㅋㅋㅋ

오설록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역시 고급진 패키지 넘 이쁘다

오설록 트로피컬 블랙티

1달차:

오설록 트로피컬 블랙티라는 제품인데, 뜯자마자 넘나 상큼한 향이 내 취향임ㅋ

달콤한 망고와 복숭아 향 가득한 블랙티임.

맛은 홍차맛인데 달콤한 향이 확 느껴져서 색다른 느낌임. 

오설록 티푸드 녹차와플

이 와플이 그 유명한 와플이라면서요? ㅎㄷㄷ

진짜 세상 JMT임ㅋㅋ 너무너무 감격스러운 맛임

아껴놨다가 친구 놀러왔을때 하나 꺼내줌ㅋㅋ

버터향과 녹차의 진득함. 말해뭐해 너무 고급진 맛이남 또 먹고 싶다.

오설록 티푸드 녹차와플

한 박스에 4개. 한 봉지에 두개

너무 작아.ㅜㅜ

오설록 티푸드 녹차와플

녹차와 버터향이 싸악 풍기는데 너무 좋음

트로피컬 블랙티

진짜 좋아하는 티.

나중에 다 마시면 다시 구매할생각임

오설록 카카오톡 구독 티푸드

카카오톡에서 가끔 100원 이벤트 한다고 하는데

눈여겨 보시라... 근데 한번이라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본 사람한테만 이벤트 톡이 오나봄

주변에 나만 100원 이벤트 톡 받았음ㅋㅋㅋ 링크로 뿌려줌ㅋㅋ

오설록 카카오 구독 티푸드

2달차:

그린티 웨하스와 오설록 제주 삼다 영귤티. 그리고 벚꽃향 가득한 올레 티

이름길다 ㅋㅋㅋㅋㅋ

그린티 웨하스 역시 진득한 녹차크림이 너무 고급진 맛이다.

최근에 얼굴 트러블이 나서 과자를 자제하는 중인데. 이 웨하스는 하루에 3알씩만 먹음

의도치 않게 아껴먹는...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설록 벚꽃티

요건 3개만 따로 패키징이 되어 있었는데, 일반티백이 아닌 꽃알갱이(?)가 들어간 좀더 고급진 티임.

벚꽃향 가득한 올레라는 이름인데

첫향이 정말 꽃향과 바닐라향(?)이 화악 진하게 풍겨짐.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움

오설록 제주 삼다 영귤티

오설록 제주 삼다 영귤티라는 감귤향이 확 풍기는 티임.

트로피컬 블랙티처럼 아주 상큼한 향이 풍겨지는데 

이건 감귤향이라서 좀더 식욕을 자극하는 향(?) 이랄까.? 맛은 블랙티 맛임

개인적으론 트로피컬 블랙티가 더 좋음!!

3가지 순서를 매겨보자면

- 트로피컬 블랙티 > 감귤 > 벚꽃

오설록 구독

오설록의 이 패키징이 너무 예쁘다. 깔별로 모으고 싶은 충동ㅋㅋㅋ

그린티 웨하스

최애 과자중 하나로 등극할 그린티 웨하스

그린티 와플도 맛있는데, 이 웨하스가 좀 더 맛난 느낌임

결론은 둘다 좋아!!!!

이날은 10개 먹었나봄?

반응형

갑분 요리하고 먹는 사진;;

배달음식에 지쳐 한ㄷ동안 요리에 꽂힘... 집에 요리 기구가 잘 갖춰져 있지 않아서 요리의 한계가 있음.

이사가면 장만해야지! 역시 사람은 요리를 해서 먹어야함...

보기엔 별로여도 꿔바로우임

양념은 칠리소스와 간장+식초 그리고 배트남 고추 약간

얼추 꿔바로우 소스 느낌났음...ㅋㅋ

너무 고기랑 밀가루만 먹은것 같아 양심상 그린빈도 볶아줌

대파+그린빈 = 진짜 맛있음 !!

이날은 그린빈+버섯+양배추 볶음ㅋㅋㅋㅋ

베트남 고추 촤아악 뿌려주기 은근 매운데 밥도둑임ㅋ

정체모를 떡뽀끼와 야채샐러드 ㅋㅋㅋ

이마트에서 산 닭꼬치인데 이거짱! 사먹는 닭꼬치 느낌남

닭꼬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고 

그린빈과 대파 볶아서 한끼 뚝딱ㅋㅋ 몇번씩 이 조합으로 먹었음ㅋ

이날은 아스파라거스와 대파구이 + 닭꼬치 + 김치 ㅋㅋㅋㅋ

소시지와 콘옥수수 볶음에 와사비 마요네즈로 간해주기

완전 맥주안주로 굳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