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생활의팁

스타벅스 현대카드 커피덕후를 위한 카드?

by nomad0032 2020.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려요 ㅠ 현업이 바쁜관계로 블로그를 꾸준히 하기가 너무나 어렵네요

암튼, 제가 이번에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았는데

나름 혜택이 쏠쏠한거 같아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저는 원래 현대카드를 애용하고 있는데요

우연히 현대카드 앱에 들어갔다가 요 이벤트를 발견하고 

신청하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현대카드스타벅스 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스타벅스 현대카드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카드는 총 5가지인데 5개다 너무너무 예쁘죠?

스타벅스 덕후들... 어찌 이 카드를 지나칠수 있겠습니까

소장가치 완전 100%인데 ㅋㅋ

이 카드는 연회비가 3만원인데요

연회비자체가 저렴한 편은 절대 아니죠

전 연회비 만오천원인 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솔직히, 연회비에서 흠... 고민을 살짝 했어요 아주 살짝ㅋㅋㅋㅋㅋ

하지만 스타벅스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그만한 가치가 있는 카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스타벅스현대카드스타벅스현대카드실물

스타벅스 현대카드 실물입니다 완전 예쁘죠?

종이 느낌이 뭔가 독특하다 느껴집니다



먼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누적 결제금액 3만원당 스타벅스 별 1개 적립


신규발급자는 발급 월 기준 다음달까지는 실적과 상관없이 별이 제공됩니다

그 이후로는 월실적 30만원을 채울시 적용이 되는데요

예를 들어서 제가 한달에 50만원 정도를 소비한다고 칩시다

그러면, 30만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20만원에 대한 별이 적립이 되는데요

3으로 나누어 보면 6개가 적립이 되는거죠

그리고 나머지 금액 2만원은 다음달로 이월되어서 , 다음달 적립 대상금액에 합산됩니다

현대카드 자체가 M포인트 적립이 되긴하는데

이 카드는 따로 M포인트 적립은 없구, 오직 스타벅스 별로만 적립이 됩니다

이 점이 살짝 아쉽긴하지만...

M포인트로 스타벅스 커피를 마셨던 저는 (엠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하면 스벅에서 현금처럼 쓸수 있답니다^^)

나름 괜찮은 카드인것 같아요


두번째 혜택은 바로

2.이벤트 기간동안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별100개 적립

이 100개적립 이벤트만으로도 연회비 뽕을 뽑고도 남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카드를 발급받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ㅋ

그리고 추첨을 통해 총 천명에게 크리스마스 이벤트 증정품으로 교환 가능한 이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요


대상은 2020.10.15일 기준 직전 2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구요

2020.11.30일까지 기간이라고 합니다

기간동안 스타벅스에서 이 현대카드를 이용하여 5만원 이상 사용하게 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고해요

별 100개 증정시기는 

익월 내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11월 중 오만원이상 사용시에는 12월 말쯤에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참, 별 100개는 스타벅스 음료 8잔에 해당이 된다고 해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저처럼 커피를 좋아하고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스타벅스 현대카드 나름 괜찮은 카드라 생각이 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타벅스 별적립 혜택 외에는

다른 혜택이랄게 없네요

아, 현대카드 동일 혜택으로는

뮤직 라이브러리, 디자인 라이브러리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전 현대카드를 사용한지 6~7년정도가 되어가는데요

처음에 현대카드를 만든 목적 자체가 해외여행시 항공권 할인과 라운지 무료, 현지 뮤지엄이나 관광명소 할인등이 쏠쏠해서였는데요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해외여행을 갈수 없으니 전혀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네요

아무튼,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이 현대카드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