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사적인 취향

우연히, 웨스 앤더슨 (베스트셀러 추천) 소장가치 100% 에세이🥰

by nomad0032 2022. 4. 6.
반응형

우연히, 웨스 앤더슨이란 책을 구매하였다. 우연히(?) 들린 서점에서 이 책을 발견한 순간

어머... 이건 사야해!!

알고보니 웨스 앤더슨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감독이었다.

영화 자체도 색감이라던가 이런 것들이 취향저격이었는데, 책 표지를 본 순간 마음이 심쿵해버렸다..ㅎㅎ

  • 우연히 웨스 앤더슨
  • 윌리 코발 지음 / 웨스 앤더슨 서문 / 웅진지식하우스
  • 가격 : (정가)29000원

책을 펼쳐보면 너무나 예쁘고 감각적인 사진들이 눈을 사로잡는다.

저작권의 문제상 사진을 많이 올리진 못하지만, 관심있는 분들은 꼬옥! 사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우연히, 웨스 앤더슨

마치 동화같은 다체로운 색감의 장소와 건축물들이 실려있다.

저자 윌리 코발은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의 팬이라고 하는데, 

사진을 찍으신 분들은 한 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인데 웨스앤더슨의 팬(?) 으로 구성된

일종의 커뮤니티의 사람들이라고 한다. 

이들이 마치 웨스 앤더슨의 눈이 되어 세계 곳곳의 건축물과 명소를 감각적이게 찍은 사진들을 모아놓았다.

여행 에세이라기 보다는 소장품 전시회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우연히, 웨스 앤더슨

책 표지를 벗겨내면, 이렇게 핑크+그린 조합의 감각적인 책표지가 나온다.

이 또한 너무 예쁘고, 예상치 못한 색조합이 마음에 든다. ㅎㅎ 마치 외국 디자인 서적을 보는 느낌!

우연히, 웨스 앤더슨

그린+핑크 조합은 낯설다.ㅋㅋ 근데 너무 감각적이다.

역시 외국인들의 색조합(?)은 늘 새롭다.!!

우연히, 웨스 앤더슨

이 책을 보고 어찌 그냥 지나칠수가 있는가.ㅋㅋㅋㅋ

색감+여행사진+에세이 이것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충분하다 느낌

우연히, 웨스 앤더슨

캘리포니아에 이쓴 조지언 호텔이라고 한다.

사진 보자마자 캘리포니아? LA? 느낌 물씬~~

싼타모니카 해변에 있다고 함

우연히, 웨스 앤더슨

글씨가 잘 안보이는데 스톡홀름이었던가...

독일 느낌? 동유럽 느낌? 암튼 그렇다.ㅋㅋㅋㅋ

한폭의 그림 혹은 동화같은 사진들이 정말 눈을 즐겁게 해준다.

이런 사진들 도대체 어떻게 찍은걸까... 사진도 사진이지만 분명 보정도 한몫 했을텐데 말이다...ㅎㅎㅎ

우연히, 웨스 앤더슨

노르웨이의 오두막

풍경과 집, 댕댕이의 조화가 너무 좋다. 힐링 그 자체임


책 사진은 여기까지만,~ 

우연히 웨스앤더슨이란 책은 아마존 사진 분야 1위 이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라고 한다.

" 이 책에 실린 사진들은 내가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이들이, 

거의 예외 없이 내가 한 번도 본 적 없는 장소와 사물들을 찍은 것이다.

솔직히, 내가 찍고 싶은 사진들이다.

이 책은 눈이 즐거운 사진집이자, 매력적인 여행 가이드다.

적어도 웨스 앤더슨의 생각으로는 그렇다.."

웨스 앤더슨 본인도 이 사진들을 보고 심쿵한게 틀림 없다...ㅋㅋ

-

여담이지만 요즘 웨스 앤더슨 전시도 열리고 있는데 이 전시도 꽤 반응이 좋은가보다.

그라운드시소 성수동에서 열린다고 하는데 인파가 꽤나 있어서 줄서서 봐야한다는 소문이... 쿨럭

전시도 가보고 싶지만, 난 책 산걸로 충분하다 (ㅋㅋㅋㅋ)

-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여행에 대한 갈증이 고조되어 계신 분들 많으리라 생각한다. (물론 나포함)

여행 좋아하고,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웨스앤더슨 책 구매하시길 추천한다.

이건 무조건 소장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상 내돈내산 책 구매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디올 립밤 선물 / 카카오톡 각인서비스 받음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3.5g 001핑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선물받은 디올 국민 립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을 소개해보고자 해요 :) 너무나 유명한 제품이라서 소개하기가 무색하기도

dodo0302.tistory.com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얼마전 홈쇼핑에서 가히 멀티밤을 구매했다. 처음엔 관심이 없었으나, 자꾸 광고를 보다보니 혹하는건 왜일까....ㅋㅋㅋ 김고은님의 피부를 보면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다. 홈쇼핑의 이구역의 호

dodo0302.tistory.com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아페쎄 APC 트렌비에서 육만원대로 겟함! 👏👏

트렌비 기웃거리다가 아페쎄 에코백 6만원대에 냉큼 구매한 후기 :) 아페쎄 데님 에코백은 기본중의 기본이쥬~ 365일 세일하는 품목중 하나인것 같지만,,, 세세하게 보면 할인율이 다 다르다는~!

dodo0302.tistory.com

 

카카오선물하기/맥(MAC)텐더토크 립 밤 각인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카카오선물로 받은 맥 립밤 이름각인 서비스 후기를 가져왔어요! 카카오 선물하기로 요즘 생일선물 많이들 하시잖아요? 브랜드 립스틱에 이름 각인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