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여의도 맛집]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 파크원점ㅣ샐러드, 포케 맛있다

by nomad0032 2022. 7. 25.
반응형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 파크원점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여의도 맛집을 소개해보고자 해요.

바로 여의도역 근처 크리스피 프레쉬라는 샐러드 맛집이랍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와 포케로 유명한 곳이에요: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 파크원점

 

 

위치는

여의나루 역 1번 출구와 가깝고요.

더현대 서울과도 도보 2~3분 거리랍니다.

(바로 옆 증권회사 건물이요)

 

저희는 처음부터 크리스피 프레쉬에 갈 생각은 없었어요.

그러나...

더현대 서울의 엄청난 인파와 웨이팅을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밖으로 나와버렸지 뭡니까.

ㅋㅋㅋ

도대체 어딜 가야 하나 헤매다가

바로 옆 빌딩에서 발견.

 

그나저나 주말 더현대는

정말이지 엄청납니다.

가실 거면 각오하세요!

ㅋㅋㅋ

 

더현대서울

 

사진상으로 빽빽해 보이지 않는데

어마어마했답니다.

더현대 서울은 평일 오전에 가는 걸로...

 

 

사진만 종종 찍고 나와서 간 곳은

크리스피 프레시!

 

샐러드바는 굉장히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특히나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라 생각이 들더라고요.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 파크원점

 

입구에 들어서서

사진 몇 장 찍고 (힘들어서 많이 못 찍음)

저희는 바로 메뉴를 시켰답니다.


연어 누들 볼 14.5
슈프림 포케 13.5

 

이렇게 시켰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가 시 2000원 들어서 

아아도 시켰어요!

 

 

크리스피 프레시 연어누들볼

 

연어 누들 볼

야들야들한 연어와 메밀면, 그리고 신선한 야채들

어찌 안 맛있겠습니까?

상상하는 그 맛

ㅋㅋㅋ

메밀면은 약간 퍼진 느낌이긴 했으나

나쁘진 않았습니다.

 

 

크리스피 프레시 슈프림포케

 

슈프림 포케

구운 버섯과 콩들

그리고 새우, 구운 토마토?

아보카도와 나초까지

역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 파크원점

 

다양한 드레싱과 그릭 요구르트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더현대 서울에서

대기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 헤매다가 와버려서

정신없이 메뉴 시키고 폭풍흡입

ㅋㅋㅋ

좀 먹으니 살 것 같더라고요...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 파크원점

 

입구 앞에는 메뉴판이 있어요

종류가 다양하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듯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치고

다시 더현대 서울로 고고씽

 

점심을 먹어줬으니

힘내서 구경을 해보자 

ㅋㅋㅋ

 

 

너무 귀엽고 에뻤던

쿠키들...

어디였는지 까먹음

 

 

더현대 서울은

정말 정말 사람이 많아요.

특히 주말에 가신다면,

각오하고 가셔야 할듯해요.

 

어딜 가나 웨이팅이 많아서

밖에 나가서 식사를 하시는 게 나을 수도 있거든요.

ㅋㅋㅋ

 

 

여기도 어딘지 까먹음

노티드였나?

가물가물 zzz

 

요즘 이런 류의 케이크가 유행하는 것 같던데

갬성이 많이 시든 삼십대는 

빠바나 투썸이나 스벅이 최고라 생각되구요

 

 

오늘의 득템

시스티나 블라우스

7만원대로 구매함

 

역시 쇼핑은 직접 보고 해야해...

소재도 좋구

입었는데 너무 시원해서 반해버림

깔별로 구매하고 싶다.

하하...

 

 

근처 사람많았던 빵집에서 

구매한 소금빵

여기 소금빵 괜찮았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

담백해서 나쁘지 않은 정도?

 


 

이상으로 더현대 서울 주말 방문기와

여의도 크리스피 프레시 방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여름 나시길 바랄게요 

 

 

 

 

[여의도 맛집] 을지다락 여의도점 /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얼마전 친구와 여의도를 방문했었는데요. 더현대서울에서 점심을 먹으려 했다가 도저히 웨이팅을 감당할 수 없어서 여의도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

dodo0302.tistory.com

 

 

더현대서울 카멜커피ㅣ주말 웨이팅 420팀 후기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더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장마철도 어느정도 지나간듯 하구요. 여름을 맞이해서 주말마다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얼마전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다녀왔

dodo0302.tistory.com

 

 

7,8월 서울 전시회 / 내가 가고 싶은 전시회 모음 포스팅

여름휴가가 다가온다. 덥고 여러가지 일들로 지치고...딱히 가고픈 곳도 없고 이번 여름휴가는 조용히 혼자 서울 전시회 투어나 해야지 내가 가려고 만든 [7월 서울 전시회 모음] 구스타프 클림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