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무신사 뷰티파우치] 스킨케어 샘플 990원 구매함

by nomad0032 2022. 7. 26.
반응형

무신사 뷰티파우치 990원

 

지난달에 무신사 이벤트로

990원에 구매한 뷰티 파우치

 

무신사에서 화장품까지 판다니?

놀라운걸

(너무 늦게 안건가?ㅋㅋ)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화장품을 샘플로

받아볼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이벤트였다 생각이 든다.

 

무신사 뷰티파우치 990원

 

좌로부터 그 유명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드 크림과 리퀴드?

 

그리고 바닐라코 클렌징 밤

 

무신사 뷰티파우치 990원

 

비플레인 클렌징이었던것 같음.

그리고 라네즈와 프리메라 스킨

 

무신사 뷰티파우치 990원

 

스킨푸드 클렌징오일과

마녀공장 클렌징오일

 

여행용으로 아주 딱이닷

 

무신사 뷰티파우치 990원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과

닥터지 레드 플레미쉬 썬크림

 

그리고 쿠폰과 파우치, 마스크팩까지

 

은근히 구성이 많다!

 

지금은 끝난 이벤트지만

또 다음에 다른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싶다.

 

 


 

 

참 무신사 모델 구교환님

너무 찰떡이다

 

갑자기 구교환님 사진 올리기

ㅋㅋㅋ

진짜 매력있어

얼굴 너무 매력있어 정말

 

 

 

이미지 출처 무신사 화보

 

이미지 출처 무신사 화보

 

이미지 출처 무신사 화보

 

이미지 출처 무신사 화보

 

이미지 출처 무신사 화보

 

 

구교환 너무 좋다 

빨리 DP2 나왔으면 좋겠어!

 

요즘 최애 연예인

- 구교환

- 박해일

ㅋㅋㅋㅋ

 

 

님들

작품 쉬지말고 많이많이 해줘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