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물왕저수지 카페] 캔들스토리 여기 디저트 맛집이네👍 애견동반

by nomad0032 2022. 8. 5.
반응형

안산 시흥 카페 캔들스토리

 

얼마 전 가족과 함께 

물왕리에 저녁을 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캔들스토리라는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다.

주인분도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또 빵도 음료도 맛있어서

후기를 남겨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안산/시흥 물왕리 애견 동반 카페 캔들 스토리

캔들스토리 물왕점카페,디저트
전화 0507-1305-8091
매일 10:00 - 22:00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가능함


위치는 여기입니다.

 

여기는 정문!

어둑어둑한 밤에 방문한 거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한 게 후회된다...

진짜 예뻤는데...

아쉬워

 

카페는 은근히 규모가 크며

야외 테라스 석과 잔디도 있어서

넓은 공간에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다.

 

우리는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마침 일요일 저녁이고 하니

사람도 거의 없었다.

 

야외석은 우리 가족뿐이어서

정말 전세 낸듯한 느낌이었음.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주인(?) 분 너무 감사했다.

 

 

 

물왕리 카페 캔들스토리

 

야외에 자리 잡은 비닐하우스(?)

여기 은근히 조명 맛집이다.

어디 펜션 렌트해서 놀러 온 느낌이 들었다.

 

 

물왕리 카페 캔들스토리

 

가장 맘에 들었던 곳.

또 가고 싶다. 

 

 

물왕리 카페 캔들스토리

 

여기에 있다가

우리는 밖으로 나와서 

테라스에 앉았다.

이때만 해도

7월 초라 밤에는 선선하니

딱 좋았었는데

지금은 더울 듯 ㅋㅋㅋ

 

 

물왕리 카페 캔들스토리

 

너무 예쁘다

여기서 사진 진짜 많이 찍었음.

 

우리가 시킨 음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캐모마일 티, 딸기 주스, 자몽 에이드, 그리고 마늘빵

이렇게 시켰다.

반응형

특히 마늘빵 진짜 너무 맛있었다.

주인분께서 직접 만들었다고 하시더라.

빵이 진짜 부드럽고

마늘 풍미도 좋고

너무 맛있었음.

 

 

 

담에는 낮에 가봐야지

진짜 맛있었음! 강력 추천함.

 

 

 

1층 내부는 이렇다

아마도 캔들 스토리라는 카페 네이밍이다 보니

캔들과 관련된 사업을 하시는 듯했다.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한다고 들었다.

수제 캔들이랑 디퓨저 같은 것들도 판매하고 있었음.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2층에는 작은 빈티지 숍이 있었다.

거기서 셀린느 빈티지 원피스를 발견했는데

가격도 16만 원인가 그랬음.

엄마랑 이 옷 이쁘다 이러면서 ㅋㅋㅋ

살까 말까 하다가 안 샀는데

자꾸 아른거리네...

ㅋㅋㅋ

 


 

물왕리 카페 캔들스토리 후기를 써보았는데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 갬성의 세련된 느낌의 카페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쉬다 가기 편안한 느낌의 카페였다.

무엇보다 굉장히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는 곳.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청년 희망적금 자격 / 2차 신청은 언제?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는 2022년도 청년 희망적금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의 지원으로 2022 청년 희망적금이 하반기에 2차 모집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시

dodo0302.tistory.com

 

 

[어느 수집가의 초대] 이건희 컬렉션 특별전 기간과 예약 팁 / 국립중앙박물관 주차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삼성 고 이건희 회장의 특별전, "어느 수집가의 초대" 전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저 역시도 너무 너무 가고픈 전시 중

dodo0302.tistory.com

 

 

[안산/시흥] 안산 애견동반 식당/ 고기굽는 풍경/ 캠핑분위기 고기집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안산 애견동반 식당 리뷰를 적어보고자 해요! 애견인들은 다들 공감하실거에요. 사랑스런 댕댕이와 함께 식당에 가고픈데 막상 찾아보면 갈만한곳도 별로 없고 집에

dodo0302.tistory.com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 정원이 예쁜 대부도 카페😍

주말에 가족과 안산 애견동반 카페인 "라라랜드"라는 곳엘 다녀왔다. 대부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뻐꾹산과 북동저수지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다. 예전에는 라라랜드 펜션으로 유명했었나보다.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