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곤약김밥] 랠리 곤약 김밥 / 마켓컬리 비건 곤약김밥 먹어봄

by nomad0032 2022. 7. 30.
반응형

랠리 곤약김밥 양배추계란

여러분 김밥 한 줄 칼로리 얼마인 줄 아세요?

500칼로리가 넘는다는...

고작 김밥 한줄에?

진짜 깜짝 놀랐다는...

 

요즘 계속 샐러드만 먹다가

좀 질리기도 하고, 또 SNS에서 

광고도 많이 하길래

저도 곤약김밥을 구매해 먹어보았는데요.

(내돈내산 입니다~)

 

 

윙잇 랠리 곤약김밥

/ 가격 : 4500원

 

저는 양배추 계란과 땡초닭가슴살 김밥을 구매했구요.

다른 종류는 전부 품절이었어요.ㅜㅜ

그리고 닭가슴살도 여러 종류로 구매했답니다.

하하

당분간은 이것만 먹기로(?)

도전.

 

랠리 곤약김밥 땡초닭가슴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그냥 김밥 같은 느낌?

곤약 김밥이라고 해서

흔히 아는 그 실곤약 느낌일 줄 알았던데 웬걸

식감이 현미, 잡곡밥 같은 식감이라

진짜 밥인 줄 알았어요.

 

 

칼로리랑 영양 성분 참고하시고요.

 

다음은 마켓 컬리에서 구매해본 비건 김밥입니다.


마켓컬리 비건 곤약 김밥

/ 가격 : 3800원

 

출처 : 마켓컬리

 

마켓컬리 비건김밥 폭신 톳두부

 

저는 폭신 톳두부 김밥을 먼저 먹어봤는데요.

톳이 들어가 있어 굉장히 식감이 좋아요.

오도독 오도독

건강해지는 맛이었답니다.

 

반응형

칼로리는 255칼로리였구요.

저칼로리지만 맛있고 든든한 한 끼였답니다.

영양성분 참고하세요!

출처 : 마켓컬리

 

그리고 두 번째로는 

고추장 비빔밥 비건 김밥

정말 비빔밥 먹는 느낌의 김밥이었어요.

ㅋㅋㅋㅋ 

이것도 맛있다는!

진짜 다 맛있어요!

 

마켓컬리 비건김밥 고추장비빔밥

 

비건 김밥이기에 안에는 야채와 나물들로 채워져 있구요.

더부룩함 없이 

한 끼 가볍게 먹기 좋은 김밥인 것 같아요.

영양성분 참고하세요.

출처 : 마켓컬리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잡채 김밥도 넘나 맛있답니다.

제가 올린 김밥들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전부 다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터인데 다 맛있으면 어떡해...

여러분들도 드셔 보세요.

가성비도 좋고

영양까지 챙길수 있는

곤약 김밥과 비건 김밥 구매 후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더현대서울 카멜커피ㅣ주말 웨이팅 420팀 후기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더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장마철도 어느정도 지나간듯 하구요. 여름을 맞이해서 주말마다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얼마전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다녀왔

dodo0302.tistory.com

 

 

스킨푸드 당근패드 내돈내산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워터 패드 / 60매입 정가 : 26,000원 (세일가 16000원) 그 유명한 스킨푸드 당근패드를 구매했다. 올영이나 스킨푸드 세일기간에 항상 핫하던데, 과연 얼마나 좋길래? 궁금해서

dodo0302.tistory.com

 

 

샤넬 단추 목걸이💫예쁜긴한데...

빈티지 샤넬목걸이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정확히는 [샤넬 빈티지 단추] 로 만든 목걸이 입니다. 몇년전 유럽에서 공수해온 수입단추들로 만든 목걸이가 나름 유행했었는데(?) 그때 구매했음...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