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재구매한 여성 질염 유산균 강추해요 [피토틱스 옐로우]

by nomad0032 2023. 2. 3.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는 건강식품 포스팅.

며칠 전에 유산균을 구매했다.

그동안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나름 효과가 괜찮게 느껴져서 3박스나 재구매함.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바로 피토틱스 옐로우라는 여성 질 유산균.

신세경 유산균으로도 유명하다.

재구매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여성 유산균 피토틱스 / 여성 질 유산균 추천해요 (내돈내산)

피토틱스 옐로우 30억 보장 한국인여성질유래특허균 피토틱스 옐로우라는 이름의 질 유산균인데요. 약사가 설계한 브랜드라기에 믿음이 가서 구매해보았어요. 2주 정도 복용중인데 솔직한 복용

dodo0302.tistory.com

 

피토틱스 옐로우

가격 : 19500원 (30일 분)

3박스 : 58500원 (90일 분)

 

 

 

나는 위와 장이 건강하지 못한 편이다.

그래서 그런가 변비보다는 장트러블이 종종 생겨나곤 한다.

보통 장이 안좋으면 질건강도 나빠진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만성 질염에 시달리고 있다. 

확실히 컨디션이 좋지 못한 날은 질염이 어김없이 발생한다.

 

 

 

 

이 피토틱스 유산균은 약사가 만든 유산균으로도 유명하다.

최상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최적의 배합을 한다는 내용...

 

질염이 심할때는 산부인과에서 처방해 주는 유산균을 먹기도 했었는데

효과는 좋았으나 가격대가 만만치 않았다.

보통 삼만원 이상. 무려 한 달분.

 

 

 

 

 

그렇다고 저렴한 유산균을 먹으니 썩 효과가 있는 것 같진 않았고.

개인적으로는 배변 활동의 원활함보다는 

질건강을 주목적으로 먹는 편이기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피토틱스 옐로우를 선택했다.

한 달 치 19000원 대면 나쁘지 않다.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브로셔에는 이렇게 유산균에 대한 설명과

피토틱스 브랜드가 여러 제품이 소개되어 있다.

 

 

 

 

일단은 지금 먹고 있는 비타민과 종합영양제 다 먹으면

여기서 함 사봐야지 

ㅋㅋㅋㅋ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질 건강 유산균은 아연이 중요하다고 한다.

아연은 면역기능에 매우 중요하다고 들었다.

여성의 질염 역시 면역기능이 저하되면 나타나는 증상이기에.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유통기한은 넉넉하고..

어차피 3개월 분이니깐. 충분히 다 먹고도 남는 기간이군.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셀렌이 주 영양 성분이다.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낱개 포장으로 6개씩 들어있다.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이제부터 매일매일 섭취하겠어!

(돌아 돌아 다시 피토틱스에 정착함.ㅋㅋ)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개인적으로 유산균은 가루로 된 것보다

캡슐을 선호한다.

그냥 그게 섭취하기 편하고 깔끔해서 좋다.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캡슐 너무 크면 또 곤란함.ㅋㅋㅋㅋ

근데 다행히도 피토틱스는 딱 삼키기 적당한 캡슐이라서 좋음.

예전에 정말 새끼손가락만 한 캡슐 먹어본 적 있었는데

삼키느라 애먹었음.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나의 건강을 부탁해!!!

이상으로 여성 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내 돈 내고 산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필그림 메이플라워 귀걸이 모음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제가 평소에 청순하고 순수한 느낌의 액세서리를 좋아하는데요. 그간 모은 필그림 귀걸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필그림 귀걸이는 한때 한효주 님의 귀걸이로 유명

dodo0302.tistory.com

 

질경이 여성청결제 후기ㅣ3년째 사용중 질경이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3년째 사용하고 있는 찐 내돈내산 추천을 해보고자 해요. 하우동천 질경이라는 제품인데, 홈쇼핑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 아실분들은 이미 다 아실만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