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회 소식

워너 브라더스 100주년 셀러브레이션 전시회와 굿즈샵 솔직후기

by nomad0032 2023. 11. 29.
반응형

[서울 전시회] 위너브라더스 100주년 기념 셀러브레이션 전시회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바로 위너브라더스 100주년 기념 전시회인데요. 이 전시회는 동대문 DDP에서 열리고 있답니다. 저는 일요일 오후에 다녀왔는데요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워너 브라더스 100주년 셀러브레이션

 

전시회 관람 안내

전시명 : 위너브라더스 100주년 셀러브레이션 특별전

기간 : 2023.11.18 - 2024.02.16
장소 : DDP 뮤지엄 전시 1관
성인 관람권+프리미엄 굿즈 : 15,000원
청소년/어린이 관람권+프리미엄 굿즈 : 10,000원

 


워너 브라더스 100주년 셀러브레이션

 

 

 

 

 

 

DDP 디자인플라자 위치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DDP건물이 나옵니다.

M1관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주말이라 인파가 어느 정도 일지 가늠이 안 가서 혹시나 한 시간 정도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는데 다행히도 바로 입장이 가능했답니다. 저희는 럭키드로우 패키지로 인당 15000원에 구매했는데 럭키드로우가 썩 맘에 들지 않았어요. 그냥 관람권만 구매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단 생각이 듭니다.

 

 

 

 

 

들어가면 큰 스크린으로 위너브라더스의 영화들이 나옵니다. 

 

위너브라더스의 역사와 년도별 영화들이 소개되고요.

좋아하는 배트맨 시리즈와 해리포터. 뭔가 기대가 됩니다.

 

 

다채로운 영화 포스터들.

 

 

첫 번째 코너는 작가의 방입니다.

이 스폿에서는 타자기 소리가 흘러나오는데 희한하게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듭니다.

ASMR 같달까?

 

 

덕후들의 심장을 아프게 하는 공간.

다양한 영화 속 인물들의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어요. 꽤나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습니다. 상당히 정교해요.

좋아하는 배트맨과 크리스찬 베일. 그리고 조커. 너무 똑같지 않나요?

 

 

 

귀요미 거울에서 셀피는 필수죠.

 

 

 

 

앤해서웨이도 있음. 너무 예뻐~!!

 

 

조커 퀄리티 예술입니다. 진짜 사고 싶다는.. (어... 얼마죠? 얼마면 되니...?)

이제 세 번째 공간으로 향합니다. 펀하우스라고 하는데요. 바로 영화 그것에 나오는 삐애로가 있어요.

 

 

진짜 은근히 무섭네요. ㅋㅋㅋ

영화랑 너무 똑같잖아? 신기하면서도 약간 으스스한 기분이 듭니다.

 

 

사이드 쪽에도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바로 영화 더넌의 신부 모자와 애나벨.

 

 

아악 ㅋㅋ 무서워. 친구랑 이거 사진 찍고 저주받는 거 아니냐며 서로 드립치고 놀았네요.

 

 

호그와트의 비밀지도?

 

 

공포영화 존을 나오면 이렇게 또 알록달록한 동화스러운 공간들이 펼쳐집니다. 자유롭고 싶은 직장인들의 영혼의 단짝 도비가 있고요. 이 공간들은 뭐랄까...? 영화 촬영장의 소품실을 컨셉으로 잡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유명한 영화사 창고를 엿보는 느낌이 이렇지 않을까 싶네요.

 

 

워너 브라더스 100주년 셀러브레이션

 

배트맨 차 너무 멋집니다. 엄지 척. 사진상 작아 보이는데 매우 매우 커서 더 멋들어집니다.

다음공간은 매트리스 존이에요. 커튼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매트리스 효과가 펼쳐집니다. 약간 어지러울 수도 있어요.

 

 

 

많은 분들이 줄 서서 사진을 찍었던 공간. 인증샷 빼놓을 수 없죠. 한컷 찍습니다.

 

 

 

 

또 한 편의 동화 같았던 이 공간을 지나서...

 

 

 

다양한 캐렉터들의 스케치가 있던 공간입니다. 그림들이 너무 정교해서 멋지러구요.

 

 

 

 

아쉬우니 매트리스 한번 더 보고 나가봅니다. 

 

 

 

 

어느덧 마지막 공간이네요. 셀카존이 3 군대 정도 있는데 줄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줄을 서야하나... 살짝 고민하다가 그냥 눈으로 담고 나왔네요. 줄이 너무 길어서 약간 지치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워너 브라더스 100주년 셀러브레이션

 

위너브라더스 100주년 셀러브레이션 기념 전시 솔직 후기

저와 친구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희는 살짝 아쉬웠습니다. 알찬 전시회다라고 하기엔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인증샷과 셀카존에 치중된 느낌이랄까... 그래서 아쉬움이 남는 전시였어요. 하지만 오래간만에 멋지고 예쁜 것들 구경도 하고 콧바람도 쐬니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특히 영화를 좋아하는분이라면 덕후의 마음으로 감상하기에 좋은 전시라는 생각도 들어요. 하지만 조용한 분위기에서 전시회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불호에 가까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플 친구들끼리 예쁜 사진들 인생사진을 남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려요.

 

 

 

 

 

굿즈샵으로 향합니다. 전시회의 백미는 굿즈샵이 아닌가 싶어요.

인증샷보다 더 중요한 굿즈샵. 저와 친구는 마그넷 하나씩 구매했어요.

 

 

너무 귀여운 굿즈들이 많아서 눈이 돌아갑니다. 여기 어린아이들과 함께 가면 큰일 나겠는걸요? 하하하....

레고 너무 사고 싶었는데... 진짜 고민 많이 했어요.


이상으로 동대문 DDP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위너 브라더스 셀러브레이션 전시회 솔직 후기를 담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요. 이런 전시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샤넬 카멜리아 실크 스카프 후기🖤🤍

 

샤넬 카멜리아 실크 스카프 후기🖤🤍

🖤샤넬 카멜리아 실크 스카프 후기🤍 - 생에 첫 샤넬을 선물로 받았다. 바로 실크 스카프. 감동의 후기를 써보려한다. 에르메스로 할까 샤넬로 할까 마지막까지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샤넬로

dodo0302.tistory.com

심플라이프 하나카드 - KT 통신비 이만원 할인받음

 

심플라이프 하나카드 - KT 통신비 이만원 할인받음

하나 심플라이프 카드 KT 통신비 이만 원 할인 몇 달 전 아이폰 14로 바꿨다. 아이폰 14냐 15냐 잠시 고민했지만 핸드폰에 큰 의미를 두지 않기에 좀 더 싼 아이폰 14로 해버렸다. 집 앞 KT대리점에서

dodo0302.tistory.com

나이키 공홈 세일 구매템 / 버킷햇, 조던 시카고 팬츠, 스포츠브라

 

나이키 공홈 세일 구매템 / 버킷햇, 조던 시카고 팬츠, 스포츠브라

나이키 공식 온라인스토어 세일 구매 후기 나이키 공홈 세일 구매한 것들을 올려보려 합니다. 그동안 눈여겨 보던 상품들을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건 스포츠브라와 조던 카고팬츠, 트레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