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에버콜라겐 효과 솔직후기(인앤업 비오틴, 인앤업 시그니처)

by nomad0032 2024.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버콜라겐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저는 홈쇼핑에서 구매했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인앤업 시그니처 두종류입니다. 저는 엄마와 함께 복용 중인데 왜 구매했으며 어떤 효과가 있는지 솔직하게 써보려 합니다.

 

에버콜라겐 종류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 에버콜라겐 인앤업 시그니처

 

제가 구매한 제품은 두가지인데요. 바로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 셀에버콜라겐 인앤업 시그니처예요.

에버콜라겐에서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라고 해요.

 

 

 

 

 

 

1.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셀

분홍색 뚜껑의 이 제품은 가격대는 3통에 14만 원대입니다. 총 18주 분량이니까, 4개월 좀 넘게 먹을 수 있네요.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입니다. 저분자 콜라겐과 비오틴 비타민, 아연, 셀렌,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있고요.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서 수분량과 탄력을 채워주고 주름을 개선해 준다고 합니다. 

 

복용방법

하루 두 알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공복, 식전 상관없고요. 아침저녁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면 됩니다.

비타민씨와  함께 복용 가능합니다.

콜라겐 특유의 비릿한 맛은 느껴지지 않아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해요.

 

 

 

 

2. 에버콜라겐 인앤업 시그니처

남색뚜껑의 이 제품은 피부기능성에 관절연골이 더해진 제품이에요.

 

콜라겐이 관절연골에도 좋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엄마와 아빠가 함께 드시려고 구매했어요.

공홈에서 종종 세일도 하고 있으니, 한번 세일을 노려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에버콜라겐 공홈 세일 확인

 

 

 

 

 

 

시그니처 복용방법

 

 

복용방법은 똑같습니다.

공복이나 식전 식후 상관없이 하루 2알 쉽취구요.

역시나 비릿함 없이 깔끔하게 섭취하기 좋아요.

목 넘김도 부드러운 편이라서 알약 잘 못 먹는 분들도 두 개동시에 삼키는데 거부감이 전혀 없습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과 인앤업시그니처 비교

 

두 종류 비교샷 보세요. 시그니처가 조금 더 사이즈가 크긴 하나 큰 차이는 없어요.

 

 

 

에버콜라겐 구매한 계기

저희 가족은 예전부터 에버콜라겐을 구매해서 먹고 있었어요. 저는 최근에 다시 복용을 시작했는데, 두 달 전 턱골절로 인해 입원 + 식사제한으로 인해서 약 5킬로 이상이 빠졌었거든요. 그러면서 얼굴도 너무 헬슥해지고, 액체로 된 음식으로 섭취를 하다 보니 영양 불균형까지 느껴져서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30대 중반 접어들면서 피부탄력도 줄어들고 주름도 조금씩 생겨나는데 턱골절로 인해 가속화된 느낌이라서 이래선 안 되겠다 싶은 거 있죠? ㅠㅠ 그래서 열심히 먹어주고 있습니다. 어서 피부에 탄력이 생겨나기를!

 

 

 

에버콜라겐 효과

오랜 기간(약 1년) 복용 중인 엄마가 느끼는 효과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저희 엄마는 50대 후반이시고요. 갱년기가 지나면서 관절이 굉장히 약해지셨어요. 그리고 붓기도 심한 편이고요. 손가락 마디마디와 종아리 붓는 증상이 있는 편인데, 에버콜라겐 섭취 후 그런 부분이 상당히 개선되었다고 해요. 일반 관절영양제는 변비가 동반되는 경우가 있어서 섭취가 쉽지 않았다고 해요. 특히 보스웰리아 효과는 좋으나 변비가 너무 심해진다고 하네요. 에버콜라겐은 콜라겐 성분과 수분감도 충분해서인지 변비로 고생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정적인 건 피부상태가 너무 좋아졌다는 점. 엄마는 홈쇼핑에서 좋은 건 다 써보시는 편인데, 아무리 화장품 좋은 거 써도 결국엔 속이 문제라고.ㅋㅋㅋㅋ 항상 속 관리가 중요하답니다.

 

 

 

 

 

 

영양제 열심히 먹는 게 바르는 것보다 훨씬 효과가 좋은건 다들 아시죠.

저는 이제 섭취 시작한 지 2주째인데, 느낌상인지는 모르겠으나 피부가 수분감이 확 채워진 느낌이 들어요. 살 빠져서 좋긴 하나 아파서 빠진 살은 예쁘게 빠지지 않네요. 얼굴 파임도 심해졌고...ㅜㅜ 열심히 먹어서 탱탱한 피부와 얼굴을 만들어보아야겠습니다. 하하하...

 

이상으로 내돈내산 에버콜라겐 구매 후기였습니다. 

홈쇼핑에서도 종종 나오는 제품이기도 하고, 곰홈에서도 이벤트와 세일을 하는 편이니 비교해 보시고 적절한 곳에서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에버콜라겐 공홈 세일 확인

 

 

 

 


 

 

홈쇼핑 구매 후기 - 다른 제품도 궁금하다면?

 

비에날씬 유산균 진짜 효과 있을까? 홈쇼핑 구매후기

 

비에날씬 유산균 진짜 효과 있을까? 홈쇼핑 구매후기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비에날씬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홈쇼핑마다 광고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사실 전 이번이 처음 구매는 아니고 2통 정도 먹어보

dodo0302.tistory.com

세라몰 311크림 겨울 보습 크림 추천 / 홈쇼핑 크림 추천

 

세라몰 311크림 겨울 보습 크림 추천 / 홈쇼핑 크림 추천

세라몰 311 크림 겨울 보습 크림 후기 롯데홈쇼핑 구매(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춥죠?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얼굴도 당기고 많이 건조해졌어요. 그래서 새로운 보습크림을

dodo0302.tistory.com

자스 글루타치온 엑스퍼트크림 내돈내산 솔직후기

 

자스 글루타치온 엑스퍼트크림 내돈내산 솔직후기

자스글루타치온 /바르는 글루타치온 크림 엑스퍼트 1000 미백크림 후기 겨울이 코앞까지 왔음이 느껴집니다. 너무 건조하여 새로운 크림을 구매했는데요. 글루타치온이 요즘 대세라고 하잖아요?

dodo0302.tistory.com

누페이스 트리니티 솔직한 후기와 장단점 (1년 이상 써봄)

 

누페이스 트리니티 솔직한 후기와 장단점 (1년 이상 써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써보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번에도 홈쇼핑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누페이스 트리니티]라는 뷰티 디바이스 랍니다. 누페이스는 구매한지는 조금 오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