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남역 맛집] 할랄가이즈 강남역점 메뉴 추천

by nomad0032 2022. 9. 1.
반응형

강남역 맛집 할랄가이즈 메뉴 추천
2016년의 뉴욕 풍경

 

할랄 가이즈는 뉴욕 여행해보신 분들이라면 익히 아실 음식점인데요.

맨해튼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여행자들 사이에선 아주 유명한 음식입니다.

 

저도 2016년 겨울에 뉴욕 여행을 다녀왔는데

당시엔 할랄가이즈를 못 가봤어요 ㅜ

한국에 지점이 생긴 이후에야 먹어본 거 있죠?

한으로 남을뻔 했는데

한국에 생겨서 얼마나 다행인지...?ㅋㅋㅋ

 

 

 


할랄 가이즈 강남점

제가 방문한 곳은 강남역 지점이었고요

 

 

정확히는 강남역보단

신논현역이 가깝답니다.

전 2호선 라인에 있어서 강남역에서 걸어갔네요 ㅎㅎ

 


 

할랄가이즈 공식 홈피에서 이미지 가져왔는데

아니 번역 무슨 일이죠?

ㅋㅋㅋㅋㅋ

할랄가이즈 메뉴

할랄가이즈 메뉴는

일단 가장 많이 드시는 기본 메뉴가

플래터샌드위치인데요

 

이 외에도 사이드 메뉴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히든 메뉴인 [시크릿 프라이즈]랍니다.

감자튀김에 소스와 각종 야채+고기들이 올라간 메뉴예요!

 

 

 

전 플래터 스몰과 시크릿 프라이즈를 포장해왔답니다.!!!

 

강남역 맛집 / 할랄가이즈 메뉴

 

현기증 나요

빨리 먹어야겠어요!!!!

 

 

강남역 맛집 할랄가이즈 메뉴 추천

시크릿 프라이즈는 처음인데

인기가 많다더라고요.

딱 봐도 맛있을 비주얼!!!

 

 

[강남역 맛집] 할랄가이즈 메뉴 추천 / 플래터 스몰

 

할랄 가이즈 플래터는

보시다시피

빵 + 고기 +야채 + 밥의 조합인데요

쌀이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쌀이 아닌

베트남 쌀처럼 길쭉한 밥이랍니다.

강황 밥 느낌이에요

 

플래터 스몰

 

혼자 드시기엔 플래터 스몰도 충분할듯합니다.

전 집에서 먹고 쉬었다 또 먹을 거라서(?)

플래터 스몰과 + 프라이즈 이렇게 주문!!!

 

 

 

플래터 스몰

 

플래터는 소스를 넣고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하얀 소스는 양이 많은데 핫소스는 양이 부족해요ㅠㅠ

 

주문 시 추가하시거나 집에 구비되어 있다면

더 뿌려 드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ㅋㅋㅋ

 

 

 

시크릿 프라이즈

 

빵에 싸서 먹어도 

JMT

 

 

그리운 뉴욕의 맛

할랄가이즈~~

종종 생각 나는 음식 중 하나예요!

이국적인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더현대서울 카멜커피ㅣ주말 웨이팅 420팀 후기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더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장마철도 어느정도 지나간듯 하구요. 여름을 맞이해서 주말마다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얼마전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다녀왔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