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사적인 취향

빈티지 감성 에코백 모음 (하하고고라라,드파운드,언폴드,아페쎄)

by nomad0032 2023. 8. 25.
반응형

그동안 모은 감성 에코백 모음 ZIP

방정리하다가 급 에코백정리 중... 원래는 더 많았는데 닳고 닳은 건 버리고 정리하고 나니 이렇게 남았다.

 

감성 에코백

 

내 가방취향은 주기적으로 변하는데, 그게 또 돌고 돈다.

"명품백 앓이 - 중저가 가성비 가방 찾기 - 다 필요없다 에코백이 짱이여! - 다시 명품백 앓이..."

 

무한의 굴레이다. 나만 이런건... 아니겠지...?

 

 

 

 

 

유럽 감성 에코백, 런던 에코백, 갬성 에코백 등등.

약간 이런쪽 취향이라서 그동안 참 많이도 샀었는데, 너무 후들거리는 건 빨고 나면 바이바이 되어버려서...

남은 게 많지 않다. 그중에 남겨진 몇가지를 포스팅하려 한다.

 

1. 언폴드 에코백 / SEOUL MADE / 삼만 원대

가장 아끼는 에코백이다. 상당히 튼튼하고 많이도 들어간다.

언폴드 에코백

 

이와 동시에 샀었던 노랑이 에코백이 있었는데 빨고 나니 장바구니행ㅋㅋㅋㅋ

역시... 에코백은 빨면 안 되는 건가...

이 서울메이드라는 레터링의 에코백은 유난히 도톰하고 튼튼하다. 그래서 너무 좋음.

1박 2일 여행 시에 딱이다. 자취할 때 주말마다 옷 싸 들고 나를 때 아주 유용하게 잘 썼다.

튼튼해서 진짜 좋음. 

 

 

언폴드 에코백

 

아쉽게도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것 같다.

서울 메이드라는 문구가 맘에 든다. 맨날 파리 어쩌고 런던 어쩌고가 널리고 널렸는데 서울이라는 단어가 그냥 너무 좋다.ㅋㅋㅋ

(하지만 유럽 감성 못 잃어... 이 모순 뭐임?)

 

 

 

이런 재질 형태의 에코백 좀만 더 사이즈 작은 거 없나? 더 사고 싶은데..ㅋㅋ

 

 

2. 하하고고라라 모칠라백 / 삼만 원대

하하고고라라 에코백

 

우연히 발견하고 완전 취향저격 당해서 구매했다.

이거 티비에 나오고 나서 나름 유행템(?) 되어가지고 거의 한 달 걸려서 받았다.

빈티지 + 히피 감성

주황색도 있고 다른 문양으로 검정도 있는데 다 예쁨.

하나둘씩 사모아야지.ㅋㅋㅋ

(참고로 수작업으로 만드는거라서 오래걸림)

 

 

 

 

하하고고라라 모칠라 백

 

색감이 너무 예쁘고 독특하다. 그리고 은근히 튼튼함.

진짜 이런 가방 메고 어디 바닷가로 여행 가고 싶달까...? 

아 여행 가고파... (의식의 흐름)

 

 

 

 

주황색도 되게 예쁜던데 다음에 꼭 사야지. 자꾸 아른거린다.

 

 

 

3. 국립현대미술관 제니홀저스 굿즈 에코백 / 만 원대

 

한 2~3년 전에 서울 국립현대미술관 굿즈샵에서 샀다.

가격은 만이천 원이었나? 가물가물하다.

소재는 얇은데 은근히 튼튼함. 얇다보니 제일 손이 많이 간다.

세탁기로 막 돌려도 튼튼하다.ㅋㅋㅋㅋ

 

 

 

 

지금은 안 파는것 같음. 가끔 미술관 다니다보면 굿즈 괜찮은거 은근히 많이 보이던데...

전시회 굿즈는 그 시즌 지나면 안파는 경우가 많으니까 보일 때 괜찮은 거 있음 사는 게 좋은 것 같아...ㅋㅋ

 

 

4. 드파운드 에코백 / 시티백 / 세일가 이만 원

드파운드 에코백

 

드파운드 세일은 놓칠 수 없지.ㅋㅋㅋㅋ

사실 정가로 사기엔 좀 그런 면이 있는데 (좀 비싸...)

그래서 세일 때 사면 딱 좋다.

이만 원 정도에 샀던 기억이 있다.

 

 

 

 

드파운드 에코백

 

되게 얇은 소재인데 그렇다고 막 후줄근하지는 않아서 꽤나 좋다.

드파운드 에코백은 들고 다니다 보면 지인들이 꼭 한 번씩 물어보더라. 에코백 어디꺼냐고.

은근 뿌듯함.ㅋㅋ

 

 

 

 

 

뭐랄까... 들고다기에 크기도 소재도 디자인도 적당하면서 감각적인 느낌이다.

너무 후줄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각 잡힌 느낌은 아니면서 유럽 갬성이 담겨있는 그 어딘가...

이게 별거 아닌데 막상 사려면 흔치 안단 말이지...

 

 

드파운드 에코백

 

에코백 어디서 사야 하지... 고민이 된다면 드파운드 추천함.

 

5. 아페쎄 데님 에코백 / 6만 원대

아페쎄 에코백

 

아페쎄는 파리 감성 그 자체지 뭐...

아 파리 가고 싶다. (이 무슨 의식의 흐름이람...) 

아페쎄 에코백은 가격대가 있지만 소재도 튼튼하고 도톰해서 겨울에 코트 입고 메기 딱 좋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대학교에서 일할 때 오다가다 보는 사람들 하루에 4~5명은 이가방 메고 있었음.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튼튼하고 좀 각 잡힌(?) 에코백 하나쯤 있는 거 나쁘지 않음.

 

 

 

 

이상으로 안물 안궁(?) 에코백 모음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 - 체크머플러와 스웨터 득템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 - 체크머플러와 스웨터 득템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 득템 - 체크머플러와 스웨터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을 맞아 또 득템을 했다. 겨울은 아직 멀고도 멀었지만, 평소 사고 싶었던 빨간색 체크머플러와 스웨터(눈꽃니트)를 구

dodo0302.tistory.com

드파운드 파니니백 리퍼브 세일 후기 /아이패드 가방으로 GOOD

 

드파운드 파니니백 리퍼브 세일 후기 /아이패드 가방으로 GOOD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얼마 전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 기간에 예상치 못한(?) 득템을 해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제가 구매한 품목은 파니니 백과 머리띠예요. 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클

dodo0302.tistory.com

폴로 걸즈 가디건 xl 후기 / 트렌비 / 사이즈팁

 

폴로 걸즈 가디건 xl 후기 / 트렌비 / 사이즈팁

안녕하세요. 지난번 폴로 남녀공용 니트 후기에 이어 폴로 걸즈 가디건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너무 예쁘고 고급진 폴로 니트. 성인용은 너무 비싸고... 그래서 걸즈 가디건 많이들 구매하시

dodo0302.tistory.com

아페쎄 APC 트렌비에서 육만원대로 겟함! 👏👏

 

아페쎄 APC 트렌비에서 육만원대로 겟함! 👏👏

트렌비 기웃거리다가 아페쎄 에코백 6만원대에 냉큼 구매한 후기 :) 아페쎄 데님 에코백은 기본중의 기본이쥬~ 365일 세일하는 품목중 하나인것 같지만,,, 세세하게 보면 할인율이 다 다르다는~!

dodo0302.tistory.com

감성 담은 에코백 드파운드 세일 득템💕

 

감성 담은 에코백 드파운드 세일 득템💕

depound 유럽감성 가득 담은 브랜드 드파운드에서 에코백을 샀어요 제가 산거는 커피백 더스티그레이 색상이랑 스티치백 A타입 이에요 이번에 세일이어서 정말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개당 12000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