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여성 종합영양제 추천ㅣ올리브영 세일ㅣ네이처메이드 칼마디

by nomad0032 2022. 6. 24.
반응형

올리브영 세일 비타민/ 네이쳐 메이드 칼마디

 

올리브영 세일템 / 여성 종합비타민

네이처메이드 칼마디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지난달 올영세일에서 구매한 여성 종합영양제를 소개해보고자 하는데요.

네이처 메이트 칼마디라고 불리우는 제품입니다.

올리브영에서도 베스트 제품이라고 해요.

전 지난달 세일에서 구매했기에 

현재 가격보다는 저렴히 구매했어요.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몸이 안아픈 곳이 없네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하하...

식후 비타민은 필수잖아요. 우리...

 

올리브영 세일 비타민/ 네이처 메이드 칼마디

 

네이처 메이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용량 : 180정 

 

저는 앉아서 일하는 직종이기에

어깨결림도 심하고 두통도 자주 오는 편이라서요.

비타민은 정말 필수더라구요.

마침 기존에 먹던 게 다 떨어졌겠다.. 올영에서도 세일을 하니

냉큼 구매해버렸답니다.

 

비타민D

뼈 건강과 근육과 신경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해요.

칼슘은 골다공증에 좋은건 다들 아실테구요.

마그네슘은 면역기능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니

현대인의 필수 영양요소인 것 같아요..

 

여성 건강을 위한 필수 요소라고 하니

듬직하네요! 플라시보 효과인가 막 건강해진것 같은 기분..ㅋㅋ

 

네이처메이드 칼마디는 일단 크기가 작아서 좋아요.

삼키기 딱 좋은 크기!!

가끔 어떤 비타민제 보면 굉장히 큰 경우도 있더라구요.

근데 너무 크면 삼키다가 목에 걸리고 

부담스러움...

 

 

이미지 출처: 올리브영

네이처메이드

- 이 브랜드는 미국 브랜드인데, 미국 판매 1위라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ㅎㅎ

올리브영이나 공식 몰을 통해 구매하실수 있구요.

안현모 비타민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안현모님이 모델!

 

 

올리브영 세일 비타민/ 네이처 메이드 칼마디

 

비타민과 종합영양제는 다들 아시다시피

미래의 나를 위한 거라고 생각하시고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아픈 후에 먹으면 소용이 없다는... 건강할때 건강 챙기셔야죠!

(근데 나는 이미 아픈듯...)

 

올리브영 세일 비타민/ 네이처 메이드 칼마디

 

1일 3정을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식사 중간이나 식후에 섭취하시고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끝~! 넘 간단하쥬

 

까먹지말고 

매일매일 잘 챙겨먹고

건강해지자~!!

여러분도 올영세일에 득템하세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장점 / 7년째 사용중🤓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전 2016년부터 현대카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은 두

dodo0302.tistory.com

 

여성 유산균 피토틱스 / 여성 질 유산균 추천해요 (내돈내산)

피토틱스 옐로우 30억 보장 한국인여성질유래특허균 피토틱스 옐로우라는 이름의 질 유산균인데요. 약사가 설계한 브랜드라기에 믿음이 가서 구매해보았어요. 2주 정도 복용중인데 솔직한 복용

dodo0302.tistory.com

 

이니스프리 기초 추천 : 그린티 씨드, 블랙티 앰플, 청보리 토너-내돈내산

이니스프리에서 아주 잘 쓰고 있는 기초제품 몇가지를 리뷰해보고자 한다. 첫번째로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이 제품은 샘플로 몇번 써보고 너무 좋아서 본품 구매함. 그린티 씨드 세럼 요

dodo0302.tistory.com

 

 

숨은 환급금 찾기 / 미환급금 찾기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숨은 환급금 찾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5월은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프리랜서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달이잖아요? 바로 종합소득세 신고가 있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