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이야기/반려견 추천 사료와 간식

미펫 낼름 눈건강 루테인 / 내돈내산 / 강아지 눈물 영양제

by nomad0032 2022. 8. 10.
반응형

미펫 낼름 눈건강 루테인

 

미펫 낼름 내 돈 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우리 멍멍이를 위해

눈 건강 루테인 영양제를 구매했는데요.

미펫 낼름이라는 필름 형태의 

눈 영양제입니다.

 

다니엘 헤니와 그의 반려견이 광고 모델로 있는

미펫.

예전 티비에서도 본 것 같아요.

다니엘 헤니가 자신의 반려견에게 필름 영양제를 주는 모습을

ㅋㅋㅋㅋ

 

넘 궁금했던 찰나에

우리 강아지도 이제 8살 노견에 접어든 시기라

한번 구매해봤어요.

 

이미지 출처 : 미펫 

 

미펫 낼름이라는 네이밍의 이 영양제는

국내 최초의 필름형태라고 해요.

신기함.

 

저희 강아지는 올해로 8살 토이푸들이며

작년에 처음으로 수술을 했어요.

눈에 다래끼 같은 것이 나서

절개로 그 부분의 농을 제거했답니다.

그 이후 혹시라도 눈에 털이 찔리지 않도록

관리도 열심히 해주는 편이에요.

아프지 마 우리 댕댕이~~~~

 

8살 노견 토이푸들

나이가 들수록 눈물도 많이 나고

눈 색도 뿌예지는 것 같아서

평소 수제 간식이나 수제 사료로 

건강을 챙겨주려 노력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눈에 좋다는 영양제는

꼭 먹여주고 싶은

집사의 마음이랄까?ㅋㅋㅋ

 

미펫 낼름 눈건강 루테인

 

미펫 낼름 눈건강 루테인 / 가격 : 59,000원 / 구성 30개입 2박스 + 관절 10장

 

구성은 30개입 2박스와 관절 영양제 10개예요!

지금 세일 기간인 것 같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보세요

반응형

관절 영양제는

이벤트 기간이라서 준 것 같아요.

궁금하다는 

ㅋㅋㅋ

 

미펫 낼름 눈건강 루테인

 

1박스에 작은 3개 박스가 있구요.

작은 박스 안에 10장의 필름이 있답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쥬~~~~

 

하지만 우리 댕댕이를 위해서라면

눈 건강에 효과가 확실히 있다면

계속 사주고 싶은 마음.

 

이미지 출처 : 미펫 

 

노령견들이 가장 관리해야 할 부분이 

눈과 관절이라고 하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백내장과 관련된 안과 질환이 굉장히 많다구 해요.

산책하다가 만나는 할머니, 할아버지 댕댕이들을 보면

확실히 눈이 뿌옇더라고요.

노화로 인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만

조금이라도 건강히 늙을 수 있도록 

해줘야죠 

ㅠㅠ

 

미펫 낼름 눈건강 루테인

 

귀요미 윙크!

ㅋㅋㅋ

수술한 눈 쪽에 눈물이 더 나는 것 같아요.

병원에서도 안약을 처방받아서

한동안 넣어주기도 했었는데

가장 중요한 건 평소 관리인 것 같아요.

특히 눈에 털이 찔리지 않도록 하는 거...


미펫 낼름 급여 후기

 

일단 어색해서인지 잘 안 먹더라고요...

(다니엘 헤니 반려견은 잘 먹던데)

냄새는 굉장히 반려견 간식스러운 냄새인데

어색해서인가....

 

돌돌 말아서 주니 

뱉어버리는 ㅋㅋㅋ

 

그래서 간식 사이 샌드위치처럼 만들어서

끼워서 줬더니 먹음.

 

일단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여봐야겠어요.

 

잘 먹어줬음 좋겠어

우리 댕댕아!!

이거 비싼 거란 말이야...

 

 

이미지 출처 : 미펫

 

여섯 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라고 하니

믿음이 가는~

 

열심히 먹여보고

후기 다시 써봐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더운 여름날 건강 유의하세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장점 / 7년째 사용중🤓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전 2016년부터 현대카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은 두

dodo0302.tistory.com

 

 

엘지 오브제 얼음정수기 냉장고 / 매직스페이스 얼음정수기 냉장고 4도어 구매후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 노크온 4도어 W822SGS452 한 달 전 구매한 냉장고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LG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 노크온 4도어 제품이구요. 요즘

dodo0302.tistory.com

 

 

반려견 사진 합성 앱 추천 pounce 강아지 증명사진 짱귀염ㅋ

반려견 인생사진 만들어주는 앱을 추천하고자 한다. 바로 pounce 라는 앱인데, 간단하게 합성으로 멋진 퀄리티의 반려견 사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렇게 말이다...ㅋㅋㅋ 정말이지 너무 귀여워

dodo0302.tistory.com

 

 

8살 토이푸들 일기 (노견에 접어든 후 변화)

우리 강아지가 어느덧 8살이 되었다. 사람나이로 치면 56세 정도 (강아지 나이에 곱하기 7을 해야한다는데, 맞는지 모르겠다) 곧 예순을 바라보고 있는 노견이다. 작년부터 동네 뒷산 산책을 많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