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이야기/토이푸들 키우는 이야기

캐논100d로 찍은 강아지 사진모음

by nomad0032 2022. 8. 30.
반응형

네이버 클라우드 정리하다가 발견한

우리 멍멍이 사진들

잊고 있었네 ㅎㅎ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우리 강아지는

토이푸들 / 애프리푸들

8살에 접어든 노견이다

몸무게는 2.7KG

 

카메라 : canon 100D + 번들렌즈 조합

보정 無


이때는 우리 멍멍이가 눈수술을 하고난 직후였다.

작년 말 왼쪽눈꺼플에 작은 다래끼 같은것이 났었는데

없어지겠거니 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커지길래

병원 상담 받고 수술진행

 

수술 직후라

눈이 엄청 부었네~

 

나름 크리스마스 느낌 낼려고 설정샷...

아 근데 그 느낌이 안나군...

빠른 포기

 

 

이때는 수술후 한달가까이 지났을 무렵인것 같다

붓기가 많이 가라앉음

 

오구오구

 

고생했어 우리 멍멍이

 

 

약간 털찐것 같네?

귀여워

ㅋㅋㅋ

 

 

 

동상 같다구

 

 

프레쉬를 키고 찍어서

눈이 좀 빛반사가 되었네

근데 유독 뿌연느낌이네?

 

 

 

눈은 완전히 회복된듯

 

 

견사돌 물고 다니기

ㅋㅋㅋ

 

 

 

 

눈수술 이후에

눈관리를 좀 더 철저히 해주려고 노력중이다

이땐 안약 넣던 시기인듯

 

이 표정은 뭐지?ㅋㅋㅋㅋ

 

 

 

확실히 자연광의서의 

색감이 너무 좋다

캐논의 장점인가??

 

한쪽눈에 눈물이~~~

수술한 눈에 한동안 눈물이 많이 생겼었다

지금은 괜찮음

 

 

오구오구

배불뚝

너무 귀여움

저절로 나른해지는 사진이다.

 

 

 

 

8살 토이푸들 일기 (노견에 접어든 후 변화)

우리 강아지가 어느덧 8살이 되었다. 사람나이로 치면 56세 정도 (강아지 나이에 곱하기 7을 해야한다는데, 맞는지 모르겠다) 곧 예순을 바라보고 있는 노견이다. 작년부터 동네 뒷산 산책을 많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