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슬로우랩 꿀잠안대 수면안대 추천 / 꿀잠안대 온열안대 불면증

by nomad0032 2023. 3. 17.
반응형

컴퓨터 사용량이 많은 나는 항상 눈이 피곤하다.

우연히 이마트 24에서 이 슬로우랩 수면안대를 사봤는데

너무 괜찮은것 같아서 리뷰를 써보려 한다.

 

슬로우랩 꿀잠안대

피곤한 눈을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 안대이다.

 

 

 

 

 

나는 6매에 4천 원대에 샀던 것 같은데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해 보니 10+10으로 만천 원대에 판매하고 있네.

다음에는 인터넷으로 사야겠군.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눈이 뻑뻑하기도 하지만 자꾸 눈에 뭔가 들어간 느낌이 들 때가 있다.

이것 또한 안구 건조증의 증상이라고 하니

습관적으로라도 눈을 확실하게 감았다가 뜨는 습관을 기르는 게 좋다고 함.

(일상에서 사람들은 눈을 정확히 질끈 깜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함)

 

 

 

 

 

이 꿀잠안대는 스팀효과가 20분이라고 하는데

정확히 20분인지는 알 수 없다. 

왜냐하면 스팀이 식기 전에 잠들어버린다.

진짜.. 불면증에 이보다 더 좋은 게 없는 듯.

말 그대로 꿀잠 자게 된다.ㅋㅋㅋ

 

 

 

 

 

은은하게 풍겨오는 라벤더 향이 정말 좋다.

그리고 귀에 걸어주는 부분이 빳빳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귀에 끼고 있어도 이물감이 없어서 좋더라.

 

 

 

 

스팀이 나오면서 눈물도 같이 나오는데

그 순간 상당히 개운해진다.

근데 이 눈물을 닦아줘야 할 것 같은데 그 전에 잠이 들어버려서...

 

이 눈물이 다시 내 눈 속에 들어가 버린다 생각하니 뭔가 찝찝하다.ㅋㅋ

화장솜 반으로 잘라서 눈물이 흐르는 방향으로 해놓고 사용하는 것도 방법인 것 같다.

아무튼... 다음에도 구매하고픈 나름 만족스러운 아이템이다.

가성비 수면안대나 스팀안대, 눈 찜질팩을 찾으신다면 슬로우랩 꿀잠안대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