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씩 쓰는 일기

레고 90주년. 갖고싶다 너란 녀석...

by nomad0032 2022. 6. 29.
반응형

이미지출처 : lego.com

레고 90주년

레고가 올해로 90주년이 되는 해라고 한다. 90주년에 걸맞게 특별한 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이거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잖아?

레고에 큰 관심 없었는데, 이거 뭐야... 갖고싶어...

갖고싶은게 너무 많은데 레고까지 추가염ㅋㅋ

레고 너마저 이러기야?

 

이미지출처 : lego.com

 

모야 코끼리 모야?ㅋㅋ 파인애플 뭥미

블럭은 왜 무지개색깔로 맞춰놓은건데ㅋㅋㅋ

90주년 기념세트인데 74,900원.

흠 가격도 괜찮은 것 같구...?!?!

 

갖고 싶다

레고

너란 녀석...

 

이미지출처 : lego.com

 

마차, 코끼리, 경찰서 ㅋㅋㅋ

아주 귀엽네 귀여워

 

레코 홈페이지 구경하다보니

어마어마 하구만

콜로세움 뭐야

ㅋㅋㅋㅋㅋㅋ

진짜 건물 하나 세우는 기분들 것 같아

 

이미지출처 : lego.com

 

어마어마하다....

가격도 후덜덜

 

이미지출처 : lego.com

 

호그와트 성 ㅋㅋㅋ

해리포터 매니아들 이거 사고싶어서 어째...ㅋㅋ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이 있던데

가격도 백만 넘어가는 것도 있음.

와 신세계..

난 레고 하면 옜날 옛적 남동생이 만들던 우주선만 생각했었는데

(만들기 힘들었던 기억만...)

좋은게 되게 많구나??

이래서 매니아들이 있는거구나

지갑 열리는 소리 들린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