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사적인 취향

나이키 운동화 뭐살까 고민

by nomad0032 2024. 2. 10.
반응형

올해는 어떤 운동화를 살까? 나이키랑 뉴발중에 고민이긴 한데 나이키 쪽으로 좀 더 기운다.
요즘은 아디다스 가젤도 많이 신던데 아, 그냥 난 나이키가 좋음.


후보 1. 나이키 줌 보메로 5

일명, 윰블리 운동화. 정유미 운동화로 핫했던 제품이다. 공홈에선 품절이고...

 

 

 

나이키 공홈

 

이서진의 뉴욕뉴욕2에서 정유미 님이 추천한 운동화.

근데 진짜 데일리로 딱이다. 운동할 때도 좋을 것 같음. 보메로 한 번도 안 신어봐서 얼마나 편할지는 잘 모름.

근데 진짜 편하다고는 하더라...

 

뉴욕뉴욕 캡쳐

 

 

후보 2. 나이키  에어포스 1 와일드 

나이키 공홈

 

일반적인 나이키 에어포스보다 좀 더 편한 느낌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에어포스가 편한지 1도 모르겠음.

그냥 예뻐서 사는 거지 진짜 좀 그래... 난 발아팠음.

이건 편해 보이긴 하다. 흰색에 약간 그레이? 아이보리? 가 배색되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음.

 

 

 

 

 

후보 3. 나이키 우먼스 줌 보메로 5시리즈

나이키 공홈

 

 

보메로는 진짜 사고 싶었다가 좀 시들해졌는데 다시 보니 예쁘네?

요즘 또 아른거린다. ㅋㅋㅋㅋ

 

사진 출처 크림

 

 

보메로도 한때 휩쓸고 지나간 거라 이미 품절이 많고... 사려면 크림에서 사야 할 것 같음. 요 회색이 제일 예쁜 것 같은데 다른 것도 예쁘네?

 

출처 크림

 

크림에서 사야 하는데, 라이트 회색도 예쁜 것 같고...

생각지 않았던 갈색 배색도 예쁜 것 같음. 큰일 났네 다 예쁘네? ㅋㅋㅋㅋ

 

 

 

 

나이키 보메로 색상, 가격

 

 

 

후보 4. 나이키 V2K 런

나이키 공홈

 

나이키 V2K 런. 요 시리즈도 예뻐 보인다.

뭔가 뉴발 클래식 회색운동화 느낌. 유행안타고 신기 좋을 것 같은데 아닌가? 이미 유행중지 난 건가?

 

 

 

 

 

 

 

 

후보 5. 나이키 P-6000 아이언오어

출처 크림

 

이 신발도 예쁘다. 보메로랑 비슷한 분위 긴 것 같긴 한데. 예쁨.

가격 괜찮고... 역시나 크림에서 구매해야 함.

 

 

후보 6. 나이키 에어포스

출처 크림

 

 

역시 나이키 하면 에어포스가 근본이지 싶다가도... 사실 에어포스는 확 휩쓸고 지나버린 상태라서 애매함. 근데 또 에어포스 화이트는 클래식이지 싶기도 한데. 난 화이트 말고 다른 색에 눈길이 간다. 

지금 사면 나름 저점매수 아닌가? 싶은데...

언제 또 유행이 오긴 올 것 같음.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추구하는 스타일은 내 사랑 이청아 님 패션. 딱 이런 스타일에 어울릴 두루두루 신을만한 운동화였음 하는데...

사고 싶은 게 너무 많네? 어쩌지? 고민이 된다.

이중에 한 3켤레는 사고 싶다. ㅋㅋㅋㅋㅋ


함께보면 좋은글

취향저격 이청아님 사복 패션 2탄

 

취향저격 이청아님 사복 패션 2탄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 이청아 님의 사복패션 2탄을 준비했습니다. 이청아 님은 옷 잘 입기로도 유명하잖아요? 또 현실에서 스타일링 참고하기 좋은 패션들이라 더 눈길이 가는 것 같습니다.

dodo0302.tistory.com

취향저격 이청아님 사복코디 모음(feat 나이키) 에어포스 뭐사지 고민...

 

취향저격 이청아님 사복코디 모음(feat 나이키) 에어포스 뭐사지 고민...

배우 이청아님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한다. 세련된 외모와 고요하고 나긋한 목소리에 패션센스까지 넘나 취향이고 닮고 싶다. 그래서 모아본 이청아님의 사복패션 (feat. 나이키) 모음집. (모든

dodo0302.tistory.com

나이키 에어포스1 07 말라카이트 후기 착용감, 사이즈팁, 트렌비

 

나이키 에어포스1 07 말라카이트 후기 착용감, 사이즈팁, 트렌비

드디어 나이키 에어포스를 구매했습니다. 에어포스 종류도 많고 예쁜 디자인도 너무 많아 고민에 고민을 더하다 드뎌 결정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에어포스 40주년 말라카이트입니다. 나이

dodo0302.tistory.com

지방시 모노그램 스카프 (20만원대 명품스카프)

 

지방시 모노그램 스카프 (20만원대 명품스카프)

지방시 4G 모노그램 실크 스카프 블랙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구매한 지방시 모노그램 스카프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20만 원대로 가성비 좋은 명품 스카프로 정말 잘산템이라 생각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