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이야기/반려견 추천 사료와 간식

강아지 덴탈껌 추천 ㅣ 견사돌 리얼 후기 (내돈내산)

by nomad0032 2021.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 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견사돌이라는 반려견 덴탈껌 후기를 써볼게요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SNS광고로 한번쯤 보신적 있을거에요

치석이 제거되고 잇몸과 치아 건강에도 좋은 덴탈껌이라기에 구매해 봤어요 ^^

꼭 인사돌 느낌 나지 않나요?

저희 부모님이 이 패키지보고 빵 터지셨다늨ㅋㅋㅋ

제가 산건 소형견용

닭고기맛+연어맛 2세트에요

가격은 34600원이구요

(가격이 좀 사악한 편이라 구매에 많이 망설였어요 ㅠㅠ)

되게 맛있는 냄새가 나서 그런지 킁킁 거리는 도도

제가 느끼기엔 살짝 비릿한 느낌? 하지만 강아지들에겐 둘도 없는 좋은 향인듯해요

토이푸들 덴탈껌 추천 견사돌

한 박스당 14개가 들어있어요

쌀가루와 생선살 셀룰로오스 함유되어 있고 가수분해된 닭고기, 연어가 들어있네요

요렇게 생겼구요

딱딱하진 않고 살짝 졸깃한 제형인듯 해요

손으로 뜯으면 뜯어지는,,,ㅋㅋ

이 홈으로 인해서 치아 구석구석 청결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희 강아지는 지금 급여한지 일주일째인데

확실히 입냄새가 아주 많이 줄었어요 

전에는 입냄새... 많이 심했었거든요

광고에서처럼 드라마틱하게 치석이 제거 되진 않더라구요

더 급여해봐야 알겠죠?

귀여운 토이푸들 도도

기호성은 처음엔 관심을 가지더니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에요

향이 강한편인데 막상 먹으면 맛이 느껴지지 않는건가 싶기도 해요

그리고 강아지 침이 묻으면 좀 끈적끈적해지더라구요

가끔 카페트에 막 달라붙는.... ㅠㅠ 이런 끈적함이 치석을 제거해주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하지만 단순한 간식이아닌

치아와 잇몸건강에 좋은 덴탈껌이라고 하니 맘놓고 급여할수 있겠어요

얼른 치석아 제거되어라~!!!

임냄새에는 정말 아~~~주 효과적입니다 이 부분은 정말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