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 무선 가능 (짱예쁨)

by nomad0032 2022. 8. 3.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무드등이에요.

 

작년 새 둥지로 이사올적 친구에게 받은 선물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너무 귀엽고 짱예쁜 무드등 소개를 해볼게요!

 

 친구의 내돈내산?이라고 해야할까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충전식이며, 충전이 다 되었을시엔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갤럭시 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라이언과 춘식이

너무 귀여움...

쪼그만 애가 춘식이임.

 

라이언과 춘식이는

카카오 캐릭터들 중에서도 탑 인기 멤버라고 해요.

ㅋㅋㅋㅋ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인기쟁이 둘ㅋㅋ

너무 귀엽고 

실제로도 조악하지 않고

퀄리티가 좋답니다.

 

화장대 한켠에 두고 있는데

집에 오는 사람들마다 물어보더라구요.

너무 귀엽다구

어디서 샀냐구?

ㅋㅋㅋ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텐트 윗 부분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고무줄은 당기면 빠지긴해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충전부분이랍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라이언과 춘식이의 뒷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이리봐도 저리봐도 귀엽군

헤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캐릭터 앞에 발자국을 누르면

불이 켜져요.

터치식이랍니다.

 

조명 밝기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구요.

충전이 덜 된 상태에서는

조명의 밝기가 낮아요.

풀 충전하면 꽤 밝답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1단계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2단계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3단계

사진상으로는 크게 차이는 안느껴지는데

집에서 방 불을 끄고

단계를 올려보면 

꽤나 차이가 나요.

 

수면시엔 1,2 단계로 해놓는답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봐도 봐도 너무 귀여운

카카오 굿즈.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여자친구 선물이나, 독립 선물, 친구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해요.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드등

 

가격은 비교하시면서 저렴한 곳으로 찾으시면 되겠네요.


 

이상으로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라이언 춘식이 엘이디 무선 무드등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