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이야기

평택 쌍용 더 플래티넘 모델하우스 방문후기

by nomad0032 2024. 2. 5.
반응형

지난 주말 가족과 함께 평택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가재지구에 위치한 쌍용 더 플래티넘 모델하우스를 보기 위해서였는데요. 평택은 요즘 워낙 핫한 곳이잖아요. 삼성반도체, GTX 등 여러 호재로 인해서 워낙에 이슈가 된 지역이기도 했고 언젠가 가족과 함께 탐방해 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모델하우스 방문후기를 남겨볼게요.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 평택 가재지구

이곳은 가재지구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경부선을 기준으로 반대편에는 삼성반도체 캠퍼스가 대단지로 있고요. 평택 가재동 가재지구 도시개발사업 공동 주택이며,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입니다. 총 12개 동이고, 1340세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재지구

 

평택시 가재지구, 가재 2 지구, 장당지구 개발계획도라고 합니다.

쌍용 더 플래티넘은 가운데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쌍용 더 플래티넘

 

 

이렇게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멋지네요.

근린공원 근처 두 개의 동은 이미 분양 완료라고 하더군요. 부모님이 "저기가 가장 좋다"라며 탐내셨던 곳...

역시 보는 눈은 다들 비슷하네요.

 

 

 

수영장 있는 아파트에 살고 싶다..  수영을 배우면서 가장 부러운 시설입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근처라 출퇴근도 빠르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1.84A / 34평

이제 탐방을 해봅니다. 제일 먼저 간 곳은 84A입니다. 34평이며, 당연히 기본은 아니고 옵션으로 멋지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인테리어에 옵션까지 하면 최소 몇천은 들겠지만 이런 거 구경하는 게 분양하우스 보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화장실

 

 

방은 총 3개입니다.

 

 

 

부엌과 거실입니다.

 

 

당연히 확장형 옵션입니다. 

 

 

 

안방과 드레스룸. 

인테리어 너무 예뻤는데 그냥 요즘 아파트에서 볼법한 평범한 구조였네요. 특별히 이렇다는 점이 없는 그런 느낌.

 

 

 

광각 카메라가 아니라 구조 찍는데 한계가... 아쉽습니다.

이제 두 번째 공간으로 향합니다.

 

 

 

 

 

2.84B /34평

같은 평수의 84B형입니다. 당연하겠지만 아까 전과 비슷합니다. 특이점은 없었습니다.

 

근데 인테리어가 진짜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이렇게 싹 다 하면 얼마나 들까 계속 그 생각만 함.

이번 곳은 드레스룸이 좀 더 넓고 예쁘게 되어 있었네요. 진짜인진 모르겠지만 드레스룸의 샤넬에 자꾸만 눈이 갔음.ㅋㅋ

 

 

 

아까와 크게 다를 건 없어서 빠르게 구경하고 다음곳을 향합니다.

 

3.113 / 44평

이번 공간은 가장 넓은 113형입니다.

 

 

 

이곳은 정말 현관부터가 매우 넓었습니다. 특이점은 현관에서 집안으로 들어가는 문이 두 개였다는 점.

현관 하나는 부엌과 거실로 이어지고, 또 하나는 자녀방으로 바로 이어지는 구조인데, 다 큰 자녀와 함께 사는 경우 이런 구조를 선호한다고 해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남동생이 매우 좋아할 것 같아 보였음. 이 부분 역시 당연히 옵션입니다. 현관 옆은 다용도실인데 서재로 꾸며져 있더군요.

 

 

 

 

 

매우 넓었던 부엌과 거실

 

부엌 옆 다용도실(?)과 작은방 1.

 

 

엄마가 탐냈던 아일랜드 식탁. 아일랜드 식탁과 아래 장인데 넓게 되어 있어서 진짜 좋더군요. 역시 넓은 집이 좋긴 좋구나 이런 느낌...

 

 

요즘은 환풍기도 이렇게 나오는구나... 뭔가 머리 위가 트여있으니 개방감이 느껴지네요. 우리 집도 바꾸고 싶다.

ㅋㅋㅋ

 

 

 

서재와 현관 앞 복도 한 번 더.

 

 

 

화장실도 호텔식으로. "나중에 내 집에 산다면 화장실 이렇게 꾸미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집 드레스룸은 에르메스네요. 엄마가 이런 걸 보지 말고 집을 보라고!! ㅋㅋㅋ

아 근데 에르메스에 눈이 가는 걸 어떡해... 당연히 진짜는 아니겠지? 궁금했네요.

 

 

 

드레스룸과 이어지는 안방.

 

 

사람 없을 때 거실과 부엌 한번 더 찍어봤네요.

 

 

 

 

 

 

 

 

확실히 113형이 넓어서 그런가 확 눈에 띄는 구조였습니다. 특히 현관이 엄청 넓고 입구가 두 개인 점이 신선했네요.

 

 

 

쌍용 더 플래티넘은 이렇게 총 330세대이고요. 근린공원 근처가 제일 전망이 좋아 보였는데 역시나 그쪽이 44평형 가장 큰 구조였어요. 나머지는 34평입니다. 근린공원 근처 8개 동은 거의 다 나갔다고 하더군요. 와... 발 빠른 사람들.

 

 

 

 

평택지제역. SRT. 1호선. 수원발 KTX 예정. GTX A, C연장 추진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부모님과 시간 될 때 종종 여러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보는 중인데,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당장 계약을 해야 할 것 같은 마음이 꿈틀거립니다. 아직은 좀 더 정보를 수집해 보고 공부를 해봐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부모님이 노후는 다른 지역에서 보내고 싶어 하셔서 심각하게 고민 중이긴 합니다. 아쉬운 점은 근린공원 앞 전망 좋은 두 개 동이 이미 다 계약완료라는 점...


 

이상으로 평택 쌍용 더 플래티넘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글도 봐보기

 

설날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모음 카드이미지💛

 

설날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모음 카드이미지💛

설날 인사말 좋은 글 이미지 모음 한국 최대의 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4년 설날을 맞이하여 인사말과 좋은 글, 이미지를 모아보았습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 오랜만에 온 가족

dodo0302.tistory.com

2024 공무원 봉급표 한눈에 보기 (일반직,경찰,소방,우정직,공안,유치원,교사,국립대)

 

2024 공무원 봉급표 한눈에 보기 (일반직,경찰,소방,우정직,공안,유치원,교사,국립대)

2024년도 공무원 봉급표를 안내해 드립니다. 인사혁신처 공식 자료를 통해 알려드리며, 일반직 공무원, 경찰, 소방직, 우정직, 공안업무, 유치원교사, 국립대학교원 봉급표입니다. 2024 공무원 봉

dodo0302.tistory.com

K패스 발급 방법 지원 내용 총정리✅ 기후동행카드와 비교해보자

 

K패스 발급 방법 지원 내용 총정리✅ 기후동행카드와 비교해보자

안녕하세요. 연일 뉴스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K패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략하게 K패스는 대중교통비용의 20~50% 를 절약할 수 있는 대중교통비 환급 지원 사업인데요. K패스 카드 신청, 발급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