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장민호 단백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홈쇼핑 구매후기

by nomad0032 2021.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홈쇼핑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라는 상품을 구매했어요

광고에서 많이들 보셨죠? 장민호님이 광고하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노래까지 외워버린...ㅎㅎㅎ

부모님께 설 선물로 구매했답니다 ^^

하이뮨 프로틴 발란스

저는 CJ 홈쇼핑에서 구매했구요

이렇게 12통이나 들어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발란스 산양단백질

전 28800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좀 비싸긴해요

비싼만큼 몸에 좋은 성분들 가득이라 믿고 구매했답니다 

 

쌓아놓고 보니 뭔가 뿌듯 ㅎㅎㅎㅎㅎ

요렇게 스푼이 들어있는데요

보틀에 3 스푼을 넣고, 물 200미리 정도 넣어서 섭취하면 된답니다

 

꼭 애기들 분유 같아요

맛도 분유맛이 난다는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 먹어보는 분유맛이에요 ㅋㅋㅋ

고소하고 맛난답니다

저희가족은 아침을 건너뛰는 경우가 많은데,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너무나 좋은것 같더라구요

하이뮨

이렇게 보틀에 넣고 쉐킷쉐킷해서 마셔주면 된답니다

섭취하기도 너무나 간단하고 맛도 좋은 단백질

단백질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나이가 들수록 더욱 중요하다고 해요

그래서 부모님께 선물로도 아주 딱이다 싶어요

 

이상 장민호 단백질

일동후디스 하이뮨 후기였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