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생활의팁

미스터 트롯2 이모티콘 엄마한테 선물하기🤩링크

by nomad0032 2023. 3. 17.
반응형

미스터트롯 이모티콘이 출시되었다고 카톡이 왔다.

오호라~~ 울 엄마가 좋아하겠어.

발빠르게 엄마에게 선물해야지 ㅋㅋ

 

 

 

안성훈님이 미스터트롯1에 나온 그분이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다.ㅋㅋㅋ

나 미스터트롯1은 정말 열심히 봤다고!! 2는 열심히 안봐서 ㅠㅠ

 

 

 

 

 

미스터트롯 2는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ㅠ

울엄마 미스터트롯2 진짜 열심히 보시던뎅

근데 불타는 트롯도 열심히 보심.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이모티콘 / 출처 : 카카오톡 이모티콘

 

오호라.

화려하다 정말! 

우리 엄마가 좋아하시겠어. 완전

 

 

 

미스터트롯 이모티콘 / 출처 : 카카오톡 이모티콘

 

아이폰 기준으로 4400원이다.

(갤럭시도 동일한가? 잘 모르겠다.)

흐뭇해할 엄마의 얼굴이 아른거린다.

 

♥ 부모님께 미스터트롯2 이모티콘을 선물해보세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emoticon.kakao.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은행 온국민 건강적금 최대 8% 가입후기😃

국민은행에서 온국민 건강적금 연 최대 8% 적용 적금을 가입했어요. 후기를 써볼게요. 요즘 각종 챌린지나 앱테크가 유행이잖아요? 은행이나 카드사에서 종종 걷기 챌린지로 포인트 지급은 받아

dodo0302.tistory.com

 

미스터 트롯2 재방송시간, 최고 시청률, 투표 바로가기

화재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가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고 합니다. 지난 26일 방송에서 1:1 대스매치가 이어졌는데요. 온라인 투표 3주차 결과에서 김용필 님이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2위

dodo0302.tistory.com

 

세라젬 V6 후기 / 4개월간 써본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부모님 댁에 있는 세라젬! 이제야 올려보는 세라젬 후기 ( 부모님이 직접 구매하심 / 렌탈 아님 ) 지극히 개인적인 장점과 단점,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세라젬 V6 / 공홈 가격 : 450만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