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리뷰

나는 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인스타

by nomad0032 2024. 4. 19.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현커 상철 옥순

 

 

나는솔로 19기 현커 상철과 옥순입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 현커가 탄생하였는데요. 정말 너무 잘 어울리고 천생연분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입니다.

 

 

 

라방에서도 화이애애한 분위기속에 19기 출연진들의 모습이 보기좋았는데요.

간만에 연애세포가 뿜뿜 일어나는 방송이었습니다. 넘 예쁜 두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주소입니다.

 

 

 

인스타가기

 

옥순인스타👈

 

 

 

 

나는솔로 다시보기

SBS Plus, ENA 2021.07.14. ~ (수) 오후 10:30

 

나는 SOLO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programs.sbs.co.kr

 

 

😃 다른 글도 보세요 😃

 

TV프로그램 재방송 편성표 확인하는 법

 

TV프로그램 재방송 편성표 확인하는 법

TV 프로그램 본방을 놓치셔서 아쉬워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포털사이트에서 쉽게 재방송 편성표 찾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대로 따라서 확인만 해보시면 됩니다. 자, 시작할게요. 원하는

dodo0302.tistory.com

 

미우새 김승수 양정아 핑크빛 기류💗 나이 프로필 등

 

미우새 김승수 양정아 핑크빛 기류💗 나이 프로필 등

지난 미우새(미운오리새끼) 방송에서 김승수와 양정아의 만남이 방송되었는데요. 이 둘은 둘도 없는 친한 친구라고 합니다. 김승수와 양정아는 친한 친구사이지만 설렘 모멘트가 뿜어져 나와

dodo0302.tistory.com

 

tv 동물농장 푸바오편 재방송 푸바오 근황 영상

 

tv 동물농장 푸바오편 재방송 푸바오 근황 영상

푸바오가 한국을 떠났습니다. 국내 최초 자연번식 판다로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던 푸바오. 이제는 중국에서 새로운 터전을 잡아야 하는데요. TV 동물농장 푸바오편 재방송과 다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