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이야기/토이푸들 키우는 이야기

강아지 노즈워크 담요 분리불안에도 아주 좋아요 :)

by nomad0032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반려견 분리불안과 노즈워크놀이에 맞춤인 코담요를 소개해볼텐데요 :)

 

강아지 노즈워크 담요

 

저희 강아지 도도에요 :)

요즘처럼 너무 추운날, 그리고 눈이 많이 내리거나 비가 오는날 등등

반려견 산책이 힘든 날들이 있잖아요

물론 산책이 가장 좋지만, 그럴수 없는 날들도 있잖아요

그럴때 아주 유용한 코담요 입니다

노즈워크 담요라고도 하는데요

강아지 노즈워크 담요

 

이렇게 간식을 곳곳에 숨겨주는건데요

 

아주 쉬워요~

숨겨주기만 하면 스스로 찾아 먹는답니다 

 

강아지 노즈워크 담요

지금 기다리는중ㅋㅋㅋㅋ

 

이렇게 킁킁거리면서 찾아먹어요

 

꽤 재미있나 봅니다

한참동안 찾아먹는데, 강아지는 후각 활동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해요

 

 

하나하나 숨겨놓은 간식들 찾아먹는 도도

 

 

얼마나 집중한건지 얼굴을 들지 않네요 ㅋㅋ

 

노즈워크 담요는 사용한지 2~3년 정도 된것 같은데

가족끼리 외출하거나, 집을 비울때는 필수에요

저희 강아지는 분리불안이 꽤나 심하거든요 ㅠㅠ

완전 주인 바라기... (아니 어쩌면, 제가 분리불안일수도 있겠습니다..하하ㅏ)

 

그럴때 간식과 사료를 저 담요 곳곳에 숨겨주는데요

그럼 한참동안 찾아먹느라 정신이 없더라구요 ㅎㅎ

 

 

다 먹구도 이렇게 담요에 껌딱지처럼 붙어있어요 짱귘ㅋㅋㅋㅋㅋ

 

또 간식을 기다리는걸까요?

 

강아지 분리불안과

노즈워크에 아주 좋은 코담요 후기였습니다 

 

댓글